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매트 PGA투어 부사장, 최경주 지목으로 라이스 버킷 챌린지 동참
이미지중앙

최경주 선수의 지목으로 라이버 버킷 챌린지에 쳠여한 매트 부사장. <사진제공=2015 프레지던츠컵 사무국>


2015 프레지던츠컵 대회 운영 총괄을 맡고 있는 PGA투어 매트 카미엔스키 부사장이 최근 최경주 선수의 지목을 받아 인천 송도에 위치한 2015 프레지던츠컵 사무국에서 ‘라이스 버킷 챌린지’ 캠페인에 참여했다.

인터내셔널팀 수석 부단장을 맡고 있는 최경주 선수는 지난 5월 매트 카미엔스키 부사장과 함께 인천 문학경기장에서 열린 SK-한화의 프로야구 경기에 앞서 성공적인 2015 프레지던츠컵 개최를 기원하며 시타와 시구에 나서 눈길을 끈 바 있다.

이날 50kg에 달하는 쌀을 지게에 진 매트 카미엔스키 부사장은 나눔 스토어에 성금과 함께 쌀 100kg 기부를 약속했다. 라이스 버킷 챌린지에 참여한 인사들 중 외국인은 카미엔스키 부사장이 처음이다.그는 다음 도전자로 안병훈 선수와 마크 리퍼트 주한 미국대사를 지목했다. 안병훈 선수는 유러피언투어 BMW PGA챔피언십 우승으로 2015 프레지던츠컵 인터내셔널팀 랭킹 9위에 올라 출전이 유력시 되고 있다.

매트 카미엔스키 부사장은 “최경주 선수가 지목해 준 덕분에 좋은 취지의 캠페인에 참여하게 되어 기쁘다”며, “올해 10월 한국에서 열리는 2015 프레지던츠컵을 통해 도움을 필요로 하는 곳에 기부금을 전달해 세상에 좋은 영향을 줄 수 있기를 희망한다”고 소감을 전했다.

대회 역사상 최초로 아시아에서 개최되는 2015 프레지던츠컵은 오는 10월 6일부터 11일까지 인천 송도에 위치한 잭 니클라우스 골프클럽 코리아에서 개최된다.[헤럴드스포츠=임재원 기자]


sports@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
          연재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