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던롭 슈퍼맨, 배트맨 캐릭터 볼 출시
이미지중앙

슈퍼맨 캐릭터 볼.


던롭스포츠코리아(대표 홍순성, www.dunlopkorea.co.kr, 이하 던롭)가 젊고 톡톡 튀는 감성의 골퍼들을 위해 ‘스릭슨 AD333 캐릭터 볼’ 2종을 출시한다.

탄생 이래 70년 이상 전 세계적으로 사랑 받고 있는 DC코믹스의 대표적인 히어로, 슈퍼맨과 배트맨을 그대로 골프볼로 옮겨왔다. 패키지는 각 캐릭터를 상징하는 레드와 블루, 블랙과 옐로우 톤에 유려한 캐릭터 일러스트로 장식했으며, 각 슬리브마다 서로 다른 네 가지 캐릭터 이미지를 로고로 새겨 완성도를 높였다.

스릭슨 특유의 부드러운 터치감과 안정적인 스핀 성능은 물론 비거리까지 동시에 잡은 2피스 볼 ‘스릭슨 AD333’의 뛰어난 성능과 합리적인 가격 또한 골퍼들에게 매력적인 부분이다. ‘스릭슨 AD333 캐릭터 볼’은 슈퍼맨 캐릭터 볼과 배트맨 캐릭터 볼 각각 5천 더즌 한정으로, 전국 골프존마켓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이미지중앙

배트맨 캐릭터 볼.


던롭 페이스북 페이지(www.facebook.com/DunlopSportsKorea)에서는 캐릭터 볼 출시 기념 이벤트를 진행한다. 본인이 슈퍼맨과 배트맨 중 어떤 타입의 골퍼인지를 댓글로 남기면 추첨을 통해 슈퍼맨 타입과 배트맨 타입 각 5명에게 해당 캐릭터 볼 1더즌 씩을 증정한다. 11일부터 17일까지 진행하며, 당첨자 발표는 5월 19일이다. 소비자 가격은 3만 5천원.문의(02)3462-3957.[헤럴드스포츠]

sports@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
          연재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