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던롭 고진영 첫 승 및 스릭슨 4주 연승 기념 이벤트
이미지중앙

던롭스포츠코리아(대표 홍순성 www.dunlopkorea.co.kr, 이하 던롭)는 소속 선수인 고진영 프로의 시즌 첫 승 및 스릭슨 선수들의 4주 연속 우승 기념 이벤트를 28일부터 5월 6일까지 던롭 페이스북 페이지(www.facebook.com/DunlopSportsKorea)에서 진행한다.

지난 26일 막을 내린 KLPGA 넥센·세인트나인 마스터즈에서 시즌 첫 승을 거두며 스릭슨 선수로서는 4주째 에 이르는 연승 기록을 남긴 고진영 프로와 관련된 문장의 빈 칸에 어울리는 단어를 댓글로 남기면 추첨을 통해 4명에게 고진영 프로 자필 사인 스릭슨 볼 1슬리브를 증정한다. 당첨자 발표는 5월 8일이다.

올 해부터 스릭슨으로 볼을 교체한 고진영 프로는 이번 우승을 통해 지난 주 삼천리 투게더 오픈에서 같은 스릭슨 소속인 전인지 프로에게 우승을 내줬던 아쉬움을 씻었다. 이로써 스릭슨 선수가 우승한 것은 지난 6일 막을 내린 PGA 셸 휴스턴 오픈에서 J.B.홈즈, 그리고 KLPGA 개막전인 롯데마트 여자오픈에서 김보경, 삼천리 투게더 오픈에서 전인지, 그리고 이번 대회에서 우승한 고진영까지 4월 한달 간 4주 연속. 특히 KLPGA는 개막전부터 내리 3승을 기록하고 있어 올 시즌에도 스릭슨의 우승 퍼레이드가 이어질 것으로 예상된다. 문의 (02)3462-3957.[헤럴드스포츠]

sports@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
          연재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