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와이드앵글, 모바일 홈페이지 오픈 기념 이벤트
이미지중앙

북유럽 감성의 골프웨어 와이드앵글(대표 정영훈)이 모바일 홈페이지(m.wide-angle.co.kr) 오픈을 맞아 24일까지 ‘오픈 기념 이벤트’를 실시한다. 스마트 기기 이용자의 접근성을 고려해 쉽고 간편하게 구성된 게 특징이다.

이벤트는 10일부터 24일까지 15일간 진행되며, 모바일 홈페이지에 접속해 오픈 축하 댓글을 남긴 참여자 중 추첨을 통해 50명에게 와이드앵글 볼마커 선캡이 선물로 증정된다.

공식 블로그(http://blog.naver.com/w_angle2014)에 올라온 이벤트 공지글을 자신의 SNS에 공유하거나 공식 페이스북(https://www.facebook.com/wideangle2014)에 축하 댓글을 남기는 방식으로도 참여할 수 있으며 각각 20명에게 커피 기프티콘을 증정할 예정이다.

모든 이벤트에는 중복 참여가 가능하며, 당첨자는 오는 26일 모바일 홈페이지, 와이드앵글 공식 블로그와 페이스북을 통해 발표한다. 와이드앵글 관계자는 “홈페이지와 모바일 페이지의 지속적인 관리와 업데이트를 통해 고객들과 소통의 폭을 확대할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이번에 새롭게 선보인 모바일 홈페이지는 와이드앵글의 브랜드 콘셉트와 스토리, 카탈로그, 의류 및 액세서리 제품 정보, 매장정보 등 꼭 필요한 메뉴로 구성됐다. 특히 라인별로 상·하의 세부정보를 확인할 수 있는 ‘프로덕트’ 카테고리를 신설함으로써 고객 편의성을 강화하는데 초점을 맞췄다. 또한, 와이드앵글이 후원하고 있는 박인비, 고진영의 의류 착용 모습을 확인할 수 있는 ‘스폰서십’ 카테고리도 새롭게 추가됐다. [헤럴드스포츠=임재원 기자 @jaewon7280]

sports@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
          연재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