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골프존 ‘해외 골프 투어 선착순 이벤트’ 실시

이미지중앙

골프장 토털 서비스 기업 ㈜골프존카운티(대표 김영찬)가 ‘2015 초특가 해외 골프 투어 선착순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번 이벤트는 골퍼들이 추운 겨울철에도 해외 골프장에서 따뜻하고 알뜰하게 골프를 즐길 수 있도록 기획된 것으로, 태국 방콕, 중국 하이난, 일본 오이타, 마카오 , 주하이 등 다양한 해외 골프장을 선택해 이용할 수 있다. 이벤트 기간은 오는 2월 28일까지 이며 골프존닷컴(http://booking.golfzon.com) 홈페이지 및 모바일 어플리케이션을 통해 신청할 수 있다.

견적 문의나 예약 시 선착순으로 푸짐한 경품이 마련되어 있다. 먼저 선착순 300팀을 대상으로 견적만 받아도 골프공 1더즌을 100% 제공하며, 선착순 50팀을 대상으로 1팀(4인) 예약 시 스크린골프 이용권 4만원을 증정한다. 특히, 선착순 5팀에 한해서는 2팀(8인) 예약 시 필드 무료 라운드권(4인)이 주어진다.

골프존카운티 부킹사업팀 성지현 팀장은 “이번 이벤트는 동절기 해외 골프 투어 상품을 이용하는 골퍼들에게 알뜰한 비용과 함께 풍성한 혜택을 제공하기 위해 기획했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부킹 상품을 기획하여 고객들의 니즈를 만족시킬 것”이라고 밝혔다. 자세한 정보는 1666-9879으로 전화를 통해 문의하거나 골프존닷컴 인터넷 사이트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헤럴드스포츠]

sports@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
          연재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