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던롭, 젝시오 FG 드라이버 무상 스펙 교환 프로모션 진행

이미지오른쪽

던롭스포츠코리아(대표 홍순성, www.dunlopkorea.co.kr)가 2015년 신제품인 한국 전용 클럽 젝시오 FG 드라이버 출시를 기념해 ‘무상 스펙 교환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젝시오 FG 드라이버에 한해 진행되는 프로모션으로, 구매한 제품의 스펙이 본인에게 맞지 않는 경우, 제품을 구매한 던롭 특약점을 방문해 교환 신청서 작성 후 제품을 반납하면 최대 일주일 이내로 새로운 제품을 택배로 받아볼 수 있다. 1인 1회 한정으로 진행되며, 교환 기간은 3월 31일까지다.

던롭이 지난 13일 출시한 젝시오 FG 드라이버는 개발 단계부터 한국 골퍼의 스윙 스타일과 취향을 철저히 분석하여 약 2년에 걸쳐 완성된 오리지널 한국 전용 클럽으로 ‘젝시오와 전혀 다른 젝시오’를 컨셉으로 하여 기존 젝시오 시리즈보다 더 하드한 스펙을 원하는 40대 골퍼를 핵심 타겟으로 개발된 모델이다.

무상 스펙 교환 이벤트의 주의사항으로는 동일 스펙, 특주 스펙, 커스텀 샤프트 및 젝시오 FG 외의 다른 모델 드라이버로 교환이 불가능 하며, 3월 31일까지 던롭 본사로 접수된 제품에 한해서 진행된다. 젝시오 FG 드라이버와 관련 프로모션에 대한 상세한 정보는 던롭 홈페이지 및 페이스북(www.facebook.com/DunlopSportsKorea)에서 확인할 수 있다.[헤럴드스포츠]

sports@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
          연재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