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이정민 FILA GOLF와 의류후원 계약 체결
이미지중앙

휠라코리아 이기호 사장과 이정민 프로(우)가 의류후원 협약을 맺고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제공=휠라 코리아>


2014년 시즌 2승 달성, 여기에 큰 키에서 나오는 시원한 스윙과 그에 못지 않는 수려한 외모로 필드 위의 모델, 시크한 골퍼 등의 수식어가 따라 붙는 KLPGA 대표 프로골퍼 이정민(23 비씨카드)이 2015시즌 휠라골프(FILA GOLF)를 입고 필드에 나선다.

휠라 골프(FILA GOLF)는 "6일 오후 서울 서초동 휠라코리아 사옥에서 이정민과 후원 협약식을 갖고 의류 후원 계약을 체결했다"고 7일 밝혔다.

이날 휠라코리아 이기호 사장과 이정민 선수 등 양측 관계자가 참석한 가운데 진행된 협약식을 통해 이정민은 향후 2년간 대회에 필요한 의류 일체를 휠라 골프로부터 지원받게 됐다.

작년 KLPGA투어 시즌 2승을 달성한 이정민은 실력 뿐 아니라 172cm의 큰 키에 서구적인 시원시원한 외모로 ‘필드 위의 패셔니스타’로 불리며 많은 관심을 받고 있는 스타 골퍼다.

이정민은 “아마추어 시절 원색의 휠라 골프 헤리티지 라인을 즐겨 입었는데, 이렇게 평소 좋아하던 브랜드의 후원을 받게 되니 감회가 새롭다”며, “이번 시즌 휠라 골프의 화사한 의류를 입고 필드에 나설 생각을 하니 더욱 자신감이 생기는 만큼, 좋은 성적으로 보답하겠다”고 소감을 전했다.

휠라 골프 문희숙 이사는 “이정민 프로가 최상의 컨디션을 유지할 수 있도록 스타일과 착용감은 기본이며, 보다 완벽한 플레이를 위한 ‘장비’의 역할까지 가능한 의류를 지원하기 위해 노력할 것”이라며, “클린하면서도 파워풀한 이정민 프로만의 스타일을 완성하기 위해 차별화된 디자인의 제품도 맞춤 제작해 지원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한편, 휠라 골프는 후원 선수 개개인의 체형과 취향, 요청 사항 등을 적극 반영해 선수가 최상의 컨디션에서 실력을 발휘할 수 있도록 의상을 제작, 지원하는 데 초점을 맞추는 대표적인 브랜드로 알려져 있다. 이런 후원 철학 하에 지난 20여년 동안 실제로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정상급 프로 골퍼들의 우승, 그리고 최고의 순간들을 함께 해 왔다.

휠라 골프는 2015년 이정민 이외에도, LPGA 기존 후원 선수인 유소연을 필두로 이미림, 제니 신, 그리고 박희영의 동생이며 올 시즌 미LPGA에 진출하는 박주영을 후원한다. 또한, KLPGA의 신예 조세미와 KPGA 신예 서형석 선수도 후원하며 지원 사격에 나선다.

100년 이상의 브랜드 역사 속에서 축적된 기술력과 20년 이상의 국내 프로 골퍼 후원을 통해 쌓인 노하우를 통해 선수들이 최상의 컨디션으로 최고의 기량을 발휘하는데 일조하며 글로벌 브랜드로써의 위상을 강화해 나갈 계획이다. [헤럴드스포츠=임재원 기자]

sports@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
          연재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