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롯데, 공식 카카오스토리-인스타그램 개설
이미지중앙

롯데자이언츠가 인스타그램과 카카오스토리를 통해 팬과의 소통을 시도하고 있다. (사진-롯데자이언츠 인스타그램 캡쳐)


롯데자이언츠가 최근 카카오스토리와 인스타그램에 구단 공식 페이지를 신규 개설, 2015년 1월 1일부터 정식 운영을 시작한다.

이는 구단과 팬 사이의 거리감을 좁히고 소통을 강화하기 위한 시도로써, 각 채널 별 특성을 살려 보다 넓은 세대, 다양한 개성의 팬들과 커뮤니케이션을 목표로 한다.

우선, 카카오스토리 공식 채널명은 ‘giantsstory’이며 웹 주소는 https://story.kakao.com/ch/giantsstory이다. 페이스북 대신 카카오스토리를 이용해왔던 팬들도 구단에서 제공하는 다양한 소식을 받아볼 수 있다.

인스타그램의 공식 계정은 ‘busanlottegiants ‘이다. 웹에서는 https://Instagram.com/busanlottegiants 로 접속이 가능하다. 사진 기반의 SNS인만큼 전문가 수준부터 B컷까지, 그간 쉽게 접할 수 없었던 선수들의 경기 외적인 모습 등을 만나볼 수 있다.

한편 올해 3월부터 운영중인 페이스북 공식 페이지(www.facebook.com/lottegiantsbusan)는 구단 소식, 경기 리뷰&프리뷰, 각종 이벤트 등 다양한 컨텐츠로 팬들과 정기적인 소통을 이어가고 있다.[헤럴드스포츠= 차원석 기자]
sports@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
          연재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