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마크툽-이라온, ‘조선혼담공작소’ OST 선보인다! 감성 듀엣곡 ‘With You’ 8일 대공개
신흥 음원 강자 마크툽-이라온이 들려주는 ‘조선혼담공작소 꽃파당’ OST
이미지중앙

(사진=AMP LIVE 제공)


[헤럴드경제 스타&컬처팀=김소라 기자] 가수 마크툽과 이라온이 JTBC 월화드라마 ‘조선혼담공작소 꽃파당’ OST를 위해 다시 한번 뭉쳤다.

8일 오후 6시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들을 수 있는 ‘조선혼담공작소 꽃파당 OST Part.4 마크툽&이라온-With You’는 사랑하는 이와 함께하길 바라는 마음을 담은 곡이다. 마크툽과 이라온은 감성적인 보이스로 따뜻하면서도 애절한 분위기를 표현했다. 앞서 공개된 ‘조선혼담공작소 꽃파당’의 OST 곡들과는 다른 분위기로 드라마 속 청춘들의 사랑을 표현하며 잔잔한 울림을 줄 예정이다. 달콤한 로맨스부터 인물 간 갈등까지 각종 에피소드로 회를 거듭할수록 시청자들의 마음을 빼앗고 있는 ‘조선혼담공작소 꽃파당’에 마크툽과 이라온의 목소리가 더해지며 이목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조선혼담공작소’ 꽃파당의 네 번째 OST 주자 마크툽은 지난 2011년 ‘Howling’을 통해 가요계에 등장한 가수이자 프로듀서다. 그는 2014년부터 실력파 보컬들과 협업한 '마크툽 프로젝트'로 음악적 실력을 인정받았다. ‘Marry me’, ‘오늘도 빛나는 너에게’ 등 다수 히트곡을 통해 대중의 사랑을 받으며 신흥 음원 강자에 이름을 올렸다. 또한 마크툽의 ‘오늘도 빛나는 너에게’에서 피처링으로 참여했던 이라온이 함께 참여해 시선을 사로 잡는다.

한편 ‘조선혼담공작소 꽃파당’은 조선 최고의 매파당 '꽃파당'이 왕의 첫사랑이자 조선에서 가장 천한 여인 개똥(공승연)을 가장 귀한 여인으로 만들려는 조선 혼담 대 사기극을 유쾌하게 그린 드라마다. ‘퓨전 로코 사극’이라는 장르에 ‘매파’라는 신선한 소재를 담은 이야기를 선보이며 매회 시청자들의 눈길을 사로잡고 있다.
culture@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
          연재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