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민세영, 무더위 녹이는 솔로 댄스곡 ‘Get Out’ 여름 취향 저격
이미지중앙

사진=MSY엔터테인먼트 제공.



[헤럴드경제 스타&컬처팀=박영욱 기자] 가수 민세영이 여름 무더위를 녹이는 솔로 댄스곡 ‘Get Out’ 으로 인기를 얻고 있다.

지난달 19일 세 번째 싱글이자 첫 댄스곡 ‘겟 아웃’(Get Out)를 발표하며 활동 1개월째를 맞이한 민세영은 발라드가 인기 대세를 이룬 여름 음악 시장에서 댄스곡으로 주목받고 있다.

음원 발매 후 음원차트 실시간 1위를 기록하며 신곡 ‘겟 아웃’이 집중적인 관심을 받은 가운데 최근에는 카카오뮤직 인기차트 상위권에 랭크되는 등 인기 상승곡선을 이어 왔다.

이번 곡은 이별을 맞이하면서도 이에 개의치 않는 여성의 당당한 심리를 그린 가사와 강한 비트와 리듬이 어우러진 댄스 장르다. 자기 내면의 서정적인 감성을 표출했던 기존 발표곡 ‘I AM’ ‘Fine’과는 전혀 다른 음악적 매력을 느낄 수 있다.

특히 뮤직비디오를 통해서도 고혹적이면서도 강한 눈빛과 걍렬함이 돋보이는 안무를 선보여 기존 이미지에서 180도 변신을 보여준 민세영은 “곡을 통한 이미지 변신을 시도하고자 기존 활동 때와는 달리 스스로의 마인드가 강하고 적극적으로 바뀌는 것 같다”고 밝혔다.

한편 민세영은 8월 한 달간 다양한 축제 무대와 방송을 통해 ‘겟아웃’의 활동을 이어갈 계획이다.



culture@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
          연재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