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트로트 가수 조정민 “줄잇는 CF 러브콜? 인정받은 것 같아 뿌듯”
이미지중앙

(사진=루체엔터테인먼트 제공)


[헤럴드경제 스타&컬처팀=곽민구 기자] “고급스러운 건강미가 통한 것 같아요”

가수 조정민이 쏟아지는 광고계 러브콜에 기쁜 마음을 표현했다. 15일 오후 서울 삼성동 인터콘티넨탈 서울 파르나르 그랜드볼룸에서 진행된 럭셔리 식자재 온라인마트 ‘유니마켓’ 런칭쇼 및 모델 계약식에서다.

모델 계약서에 사인을 마친 조정민은 “내 신선하고 건강한 이미지를 잘 봐주신 것 같다. 또 트로트 가수 중에서 나름 고급스러운 이미지를 유지해 왔는데 그 부분이 유니마켓에 어필된 것 같다”고 밝혔다.

조정민은 현재 ‘유니마켓’ 모델을 비롯해 강아지 사료, 인테리어, 샴푸, 뷰티, 미용기기 등의 광고 모델로 활약 중이다. 광고계 러브콜이 쏟아지는 것에 대해 그는 “고급스러움을 유지하기 위해 힘들더라도 내 이미지에 맞는 행사만을 택해서 해왔다. ‘유니마켓’ 모델을 통해 그 점을 인정받은 것 같아 기분이 정말 좋다”고 뿌듯함을 드러냈다.

끝으로 조정민은 “내 이미지가 곧 유니마켓의 이미지라고 생각하겠다. 항상 말과 행동을 조심하며 건강하고 신선한 매력을 보여줄 수 있게 노력하겠다”고 각오를 덧붙였다.

이날 ‘유니마켓’ 런칭 행사에는 유니코스메틱 화장품 브랜드 모델을 맡고 있는 안젤리나 다닐로바와 중국 배우 유웨이(장육위)가 참석해 자리를 빛냈다. 또 현장에서는 유니코스메틱의 나눔 기부 캠페인 ‘사랑의 쌀’ 전달식도 진행돼 의미를 더했다.
culture@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
          연재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