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란(RAN), 드라마 ‘여름아 부탁해’ OST곡 ‘사랑해서 아픈 거겠죠’ 공개
이미지중앙

사진=더하기미디어 제공.



[헤럴드경제 스타&컬처팀=박영욱 기자] 가수 란(RAN)이 드라마 ‘여름아 부탁해’ OST곡 ‘사랑해서 아픈 거겠죠’를 공개한다.

최근 KBS1 일일 드라마 ‘여름아 부탁해’ OST 가창에 나선 란은 러브 테마곡 ‘사랑해서 아픈 거겠죠’ 음원을 7일 발표한다.

이번 신곡은 힘든 현실 속에서 가슴 아픈 사랑을 하고 있는 두 사람에 관한 노래로 극중 남녀 주인공의 모습을 담았다.

특히 웅장하고도 아름다운 스트링, 피아노 사운드에서 감성의 전율이 느껴지는 가운데 란은 표현력 깊은 가창을 더해 명품 보컬로서의 면모를 보였다. 다양한 아티스트와 수많은 곡 작업을 진행해 온 작곡가 필승불패, 제이미가 공동으로 작사·작곡, 배새롬이 편곡에 참여했다.

매월 신곡을 발표하며 활발한 활동을 펼치고 있는 란은 사랑의 아픔을 노래 한 최신곡 ‘나 사랑이 잘 안돼서’에 이어 OST 신곡 ‘사랑해서 아픈 거겠죠’를 통해 명품 보컬리스트의 진면목을 보여주었다.

OST 제작사 더하기미디어 측은 “방영 중반부에 돌입하며 극중 인물들의 갈등 구도가 본격화 되면서 애절한 사랑의 아픔을 표현한 란의 신곡을 통해 극적 재미를 더할 것으로 기대된다”고 밝혔다.

한편 KBS1 일일 드라마 ‘여름아 부탁해’ OST 란의 ‘사랑해서 아픈 거겠죠’는 7일 정오 각종 음악사이트에서 공개된다.
culture@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
          연재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