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이종현 측 "몰카 공유·여성 비하 발언 반성…오래전 단톡방 나갔다"
이미지중앙

이종현(사진=FNC엔터테인먼트)


[헤럴드경제 스타&컬처팀=추승현 기자] 밴드 씨엔블루 이종현이 몰카 공유 논란 및 여성 비하 발언 등을 인정하고 사과했다.

15일 이종현의 소속사 FNC엔터테인먼트(이하 FNC)는 “14일 SBS 보도 후 이종현과 연락이 닿아 사실 확인을 했다. 보도된 것과 같이 카카오톡 상에서 영상을 보거나 여성 비하와 성에 관련한 부적절한 대화를 한 것은 비난받아 마땅하다고 반성하고 있다”며 논란을 인정하는 공식입장을 전했다.

14일 SBS ‘8뉴스’는 이종현이 앞서 성관계 영상 불법 촬영 및 유포를 한 혐의로 물의를 빚은 정준영과 카카오톡 단체 대화방(이하 단톡방) 및 1:1 대화방에서 동영상을 받아봤고 여성을 비하하는 발언들을 일삼았다고 보도했다.

앞서 이종현은 승리, 정준영 등이 있는 카카오톡 단체방(이하 단톡방) 멤버로 지목됐지만, FNC는 “이종현은 정준영과 오래전 연락을 하고 지낸 사이였을 뿐 이번 사건과는 무관하다”며 “온라인상에 유포되고 있는 당사 가수 관련한 악성 루머들에 대해서는 법적 대응을 할 것”이라고 강경 대응을 시사한 바 있다.

이에 대해 FNC는 “군 복무 중인 이종현은 이와 같은 공식입장을 발표하기 전인 12일 오후 부대를 방문한 경찰의 수사 협조 요청에 응했다”며 “이종현은 당시 경찰이 제시한 정준영과의 1대1 대화 내용 약 20건 속에는 본인의 불법 영상 유포는 물론이고 부적절한 동영상 확인 및 문제가 될 만한 대화 내용이 없었음을 인지했기 때문에 당시 입장을 전했다”고 해명했다.

또 “당사는 이종현이 오래전 이미 스스로 해당 채팅방을 나갔기 때문에 4~5년 전 카카오톡 대화 내용에 대한 정확한 팩트 확인이 어려운 상태에서 해당 연예인의 과거 기억에 의존한 주장을 바탕으로 한 입장을 전할 수밖에 없었다”면서 사실을 감추려는 의도가 없었다고 재차 강조했다.

FNC는 한차례 소속 아티스트였던 최종훈의 음주운전 및 경찰 유착 관계 의혹이 불거지자 FT아일랜드 탈퇴 및 연예계 은퇴 선언을 전한 바 있다.
culture@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
          연재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