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주간 베스트 패션 ★] 이나영-공효진-현아, 트렌드 이끄는 매력
팔색조 매력의 스타들이 하루에도 수십 개의 공식석상에 오릅니다. 스포트라이트를 받으며 화려하게 빛나는 스타들, 한주간 카메라에 담긴 스타들 가운데 최고의 패셔니스타를 뽑았습니다.
이번 주에는 어떤 스타가 눈에 띄었을까요? '주간 베스트 패션'에서는 최신 트렌드를 선두하는 패셔니스타들의 스타일. 한주간 만나본 스타들의 베스트 패션을 만나봅시다. -편집자주

이미지중앙

배우 이나영이 지난 21일 오후 서울 강남구 임피리얼팰리스 서울에서 열린 '로맨스는 별책부록' 제작발표회에 참석해 포즈를 취하고 있다.



[헤럴드경제 스타&컬처팀=이현지 기자] 배우 이나영이 지난 21일 오후 서울 강남구 임피리얼팰리스 서울에서 열린 '로맨스는 별책부록' 제작발표회에 참석했습니다.
이날 이나영이 선택한 컬러는 차분한 블랙이었습니다. 이나영은 시스루 벨 커프스 소매와 큰 플라워 패턴이 돋보이는 블랙 원피스로 차분함과 귀여운 매력을 동시에 선보였습니다.

이미지중앙

배우 공효진이 지난 24일 오후 서울 중구 메가박스 동대문점에서 영화 '뺑반'(감독 한준희) 언론시사회 및 기자간담회에 참석해 포즈를 취하고 있다.



배우 공효진이 지난 24일 오후 서울 중구 메가박스 동대문점에서 영화 '뺑반'(감독 한준희) 언론시사회 및 기자간담회에 참석했습니다.
이날 공효진은 순백의 화이트 롱원피스에 블랙 롱부츠로 트렌디하면서도 깔끔한 매치로 고품격 패션을 완성시켰습니다.

이미지중앙

가수 현아가 지난 25일 오후 서울 용산구 한남동에서 '푸마 셀 스튜디오' 오픈 행사에 참석해 포즈를 취하고 있다.



가수 현아가 지난 25일 오후 서울 용산구 한남동에서 '푸마 셀 스튜디오' 오픈 행사에 참석했습니다.
이날 현아는 화이트 크롭 후드티로 시선강탈 복근을 보여줬습니다. 또한 화려한 데님진을 매치해 순수함과 섹시함이 동시에 묻어나는 스트릿 패션룩으로 다양한 매력을 뽐냈습니다.
culture@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
          연재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