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초면에 사랑합니다’ 5월 첫 방송...김영광X진기주X김재경X무진성 뭉친다
이미지중앙

(사진=아베다(AVEDA), 아이오케이컴퍼니, 나무엑터스, 화이브라더스 제공)


[헤럴드경제 스타&컬처팀=이소희 기자] 배우 김영광, 진기주, 김재경, 무진성이 드라마 ‘초면에 사랑합니다’에 출연한다.

SBS 새 월화드라마 ‘초면에 사랑합니다’(극본 김아정, 연출 이광영)는 냉혈한 보스 도민익(김영광)과 다혈질 비서 정갈희(진기주)의 로맨틱 코미디다.

극 중 김영광은 극 중 T&T모바일 미디어 1팀 본부장 도민익 역을 맡는다. 도민익은 명석한 두뇌를 자랑하지만 시도 때도 없이 비서를 불러대는 유치찬란한 행동을 일삼는 문제적(?) 보스다.

브라운관과 스크린을 오가며 라이징 스타로 떠오른 진기주는 도민익의 비서 정갈희로 변신한다. 그의 온갖 셔틀을 고분고분하게 이행하는 그녀는 T&T모바일의 공식 ‘따까리’라고 불릴 정도다. 그러나 속에는 걸크러시 넘치는 입담을 숨기고 있다.

탄탄한 연기력을 입증하고 있는 김재경은 영화 제작사 씨네파크의 대표이사 베로니카 박으로 분한다. 타고난 감으로 완벽한 일처리를 자랑하지만 안하무인 성격에 남자 없인 못 사는 사생활을 가진 인물이다. 이제껏 보지 못한 김재경의 파격 연기 변신이 펼쳐진다.

훈훈한 마스크와 안정적인 연기력으로 눈도장을 찍고 있는 무진성은 도민익의 절친이자 T&T모바일 미디어 2팀 본부장 기대주 역을 맡았다. 실력은 물론 다정하고 젠틀한 성격까지 갖춰 또 다른 안방극장 여심 스틸러의 탄생을 기대하게 한다.

‘초면에 사랑합니다’는 오는 5월 시청자들과 만난다.

culture@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
          연재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