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2018 마마 홍콩’ 모모랜드, 올해의 발견 수상 “오케이 계획대로 되고 있어”
이미지중앙

(사진=CJ E&M 제공)



[헤럴드경제 스타&컬처팀=곽민구 기자] 그룹 모모랜드가 ‘2018 마마 홍콩’ 올해의 발견상을 수상했다.

모모랜드는 14일 오후 홍콩 아시아월드 엑스포 아레나에서 열린 ‘2018 마마 인 홍콩 (2018 MAMA in Hong Kong)’에서 ‘올해의 발견’에 호명됐다.

유투브 커버 영상을 통해 수상자로 공개된 모모랜드는 무대에 올라 “우리가 마마에 온건 올해가 처음이다. 무대를 준비하며 설레고 떨렸다”며 “그런데 생각지도 못한 상까지 받게돼 감사하다. 응원해주는 팬들과 회사 식구들, 가족들 모두 감사하다”고 소감을 밝혔다.

이어 모모랜드는 영어와 중국어로 수상 소감을 밝히며 글로벌 걸그룹 다운 면모를 과시했다. 특히 마지막 주이는 마미손의 ‘소년점프’의 인기 가사인 “오케이 계획대로 되고 있어”를 외치며 수상 소감을 마무리해 즐거움을 줬다.

앞서 모모랜드는 ‘2018 마마 홍콩’ 무대에서 마미손과 M&M 컬래버레이션 공연을 펼쳤다. 모모랜드의 ‘BAAM’ 안무가 끝나자, 마미손은 똑같은 복면을 쓴 수십명의 댄서들과 함께 등장 ‘소년점프’의 무대를 펼쳤다. 모모랜드 또한 고무장갑을 끼고 ‘소년점프’에 맞춰 중독성 강한 안무를 선보여 화제를 모았다.

culture@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
          연재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