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홍수현, 연인 마닷 논란 후 첫 공식석상 "'서울메이트2'에 폐가 될까 조심스러워"
이미지중앙

(사진=이현지 기자)



[헤럴드경제 스타&컬처팀=이소희 기자] 배우 홍수현이 최근 연인 마이크로닷과 관련해 논란이 불거진 뒤 첫 공식석상에 오른 심경을 전했다.

tvN 예능프로그램 ‘서울메이트2’ 제작발표회가 6일 오후 서울 마포구 상암동 스탠포드호텔에서 열렸다. 이날 행사에는 박상혁 CP, 이준석 PD를 비롯해 김준호, 홍수현, 키(샤이니)가 참석했다.

앞서 홍수현의 연인 마이크로닷은 부모의 사기 의혹과 관련한 곤혹을 치르고 있는 상황. 홍수현은 해당 논란 이후 이번 제작발표회를 통해 첫 공식석상에 올랐다.

이에 홍수현은 '서울메이트2' 관련한 자리임을 강조하며 "혹시라도 '서울메이트2' 측에 폐가 될까봐 조심스럽고 걱정스럽다. 양해 부탁드린다"고 신중하게 입을 열었다.

‘서울메이트’는 연예인들이 호스트가 되어 외국인 게스트와 함께 홈셰어링을 하는 예능프로그램이다. 지난 시즌1 당시 10명의 호스트와 12팀의 외국인 메이트가 출연해 많은 사랑을 받았다. 이후 4개월간의 재정비 기간을 마친 ‘서울메이트’는 시즌2로 돌아오게 됐다.

‘서울메이트2’는 오는 10일을 시작으로 매주 목요일 오후 8시10분에 방송한다.
culture@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
          연재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