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신예은, 男아이돌과 무슨 사이? 이중생활의 실체
| 신예은의 이중 생활, 인기 男아이돌과의 남다른 인연

이미지중앙

신예은(사진=KBS2 방송화면)



[헤럴드경제 스타&컬처팀=김수정 기자] 배우 신예은의 이중 생활이 눈길을 끈다.

신예은은 지난 29일 방송한 KBS2 '해피투게더4'에서 청소년 팬들의 뜨거운 관심을 자랑했다.

신예은은 한 웹드라마에서 고등학생을 연기하며 소년·소녀팬들 사이의 폭발적인 인기를 누렸다. 그러나 실제 신예은은 20대 초반의 연기 전공 대학생이다. 학과 대표까지 맡은 모범생이기도 하다.

신예은의 대학 동기로는 소녀팬들의 사랑을 한몸에 받는 보이그룹 아스트로의 멤버 차은우가 있다. 신예은보다 먼저 연예계에 진출한 터라 자주 만나지는 못하지만 돈독한 사이라고 한다. 신예은은 지난 10월 TV리포트와 인터뷰에서 차은우를 비롯한 동기들에 대해 남다른 애정을 드러낸 바 있다. 과 특성상 신예은과 차은우 외에도 연예인으로 데뷔한 동기가 있고, 또 앞으로 데뷔를 기다리는 지망생들도 있는데 서로의 활동을 질투하지 않고 감싸주며 함께 뭉치는 것을 즐긴다는 설명이다. 그러면서 신예은은 "과대와 학교 홍보대사를 했기 때문에 동기들에게 공지를 전달하는 역할이었다"며 "'카페 갈래?'라고 물으면 동기 30명이 다 온다"고도 했다.

한편 신예은은 현재 인기 아이돌 그룹을 다수 보유하고 있는 JYP엔터테인먼트에 소속됐다. 이에 대해 신예은은 가무에 재능이 없어 걸그룹을 할 수 없었다는 농담도 했다.
culture@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
          연재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