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비 측 “母 채무, 당사자와 만나 원만한 해결 위해 노력 다 할 것”(공식)
이미지중앙

비 (사진=연합뉴스)


[헤럴드경제 스타&컬처팀=남우정 기자] 비가 부모 채무 불이행 의혹에 추후 입장을 밝히겠다는 입장이다.

27일 비의 소속사 레인컴퍼니는 “비의 고인이 되신 어머니와 관련된 내용이라 빠른 시일 내 당사자와 만나 채무 사실관계 유무를 정확히 확인 후 원만한 해결을 위해 최선의 노력 다 할 것”이라고 공식입장을 밝혔다.

소속사는 오래 전 비가 어려웠을 시절, 현재 고인이 되신 비의 어머니와의 채무관계이기 때문에 신중한 대응과 사실 확인이 필요하다고 밝히며 정확한 사실여부를 파악 중에 있다고 전했다.

최근 청와대 국민청원 게시판엔 ‘가수 비의 부모를 고발합니다’라는 글이 올라왔다. 해당 글의 작성자는 1988년도 서울 용문시장에서 떡 가게를 했던 비의 부모가 쌀 가게를 하고 있던 자신의 부모에게 쌀 약 1700만원을 빌리고 갚지 않았다고 주장했다. 또한 비슷한 시기에 현금 800만원도 빌려갔지만 갚지 않았다고 밝혔다. 작성자가 주장한 채무액은 2500만원이다.

작성자는 “사기로 번 돈으로 자신들은 떵떵거리면서 tv에서 웃는 모습을 보여주고 있지만 피해자들은 억울함으로 눈물을 흘리면서 평생을 힘겹게 살고 있다”며 비의 부모가 작성한 것으로 보이는 어음과 어머니가 과거 비에게 돈을 돌려받기 위해 직접 작성했다는 편지도 공개했다.

culture@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
          연재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