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콘진원 ‘오픈 특강’ 25일 개최…강태규 음악평론가-RBW 김진우 대표 강사 초청
이미지중앙

사진=오우엔터테인먼트 제공



[헤럴드경제 스타&컬처팀=곽민구 기자] 한국콘텐츠진흥원이 오는 25일 콘텐츠 창의인재동반사업 프로그램으로 콘텐츠 창작자들을 위한 ‘음악 콘텐츠 릴레이 오픈특강’을 개최한다.

창의인재동반사업의 일환으로 OST 제작사 ㈜오우엔터테인먼트와 연예기획사 ㈜RBW가 한국콘텐츠진흥원과 함께 주최하는 이번 특강에는 강태규 대중음악평론가와 RBW의 김진우 대표를 초청해 각각의 주제로 강연은 펼칠 예정이다.

이번 오픈 특강에서 강태규 대중음악평론가는 ‘사랑 받는 문화 콘텐츠의 숨은 이유’를 주제로 대중의 심리를 분석하여 문화 콘텐츠 창작자들에게 향후 콘텐츠 제작과 관련하여 새로운 발상을 위한 팁을 제공할 예정이다.

RBW의 김진우 대표는 ‘K-POP, 파생 콘텐츠로 승부하라’라는 주제로 급변하는 시장에서 나아갈 수 있는 다양한 문화 콘텐츠 개발의 중요성 등을 설명할 예정이다.

현재 ‘음악 콘텐츠 릴레이 오픈 특강’은 온라인으로 참가 신청을 받고 있으며 업계 종사자, 학생, 예비 창작자들 등 특강에 관심이 있는 누구나 참석 가능하다.

한편 ‘음악 콘텐츠 릴레이 오픈특강’은 25일 오후 2시에 한국콘텐츠진흥원 콘텐츠인재캠퍼스에서 개최된다.
culture@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
          연재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