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오마이걸 효정, 드라마 ‘하나뿐인 내편’ OST 리메이크 곡 ‘사랑하고 있습니다’ 20일 공개
이미지중앙

사진=더하기미디어 제공.

[헤럴드경제 스타&컬처팀=박영욱 기자] 걸 그룹 오마이걸 효정이 애절함이 깃든 목소리로 드라마 ‘하나뿐인 내편’ OST 리메이크 곡 ‘사랑하고 있습니다’를 20일 공개한다.

오마이걸은 6번째 미니앨범 타이틀곡 ‘불꽃놀이’로 음원차트와 음악방송 정상에 오른 가운데 멤버 효정이 KBS2 주말드라마 ‘하나뿐인 내편’ OST 가창자로 발탁돼 ‘사랑하고 있습니다’ 음원을 20일 발표한다.

‘사랑하고 있습니다’는 지고지순한 사랑의 감정을 절절하게 표현한 곡으로 2013년 KBS2 방영된 드라마 ‘굿닥터’ OST에 수록된 곡으로 남성듀오 투빅이 불러 많은 사랑을 받았다. 한 사람을 향한 짝사랑의 감정을 담은 곡으로 조영수가 작사·작곡했다.

이번에 편곡자로 참여한 프로듀서 메이져리거와 버저비터는 효정의 섬세한 감정과 표현력이 극대화될 수 있도록 심혈을 기울였다.

이승철 원곡을 리메이크 해 울랄라세션 김명훈이 불러 실시간 검색어를 장악하고 OST 차트 1위에 오른 ‘그런 사람 또 없습니다’ 작업에 참여한 메이져리거의 편곡 역량이 기대를 모으며 명품 리메이크 탄생을 예고했다.

새로이 가창자로 참여한 효정과 함께 오마이걸 멤버로 활동하고 있는 승희는 ‘그런 사람 또 없습니다’의 여성 버전인 Part.2 가창에 참여해 드라마 ‘하나뿐인 내편’과 오마이걸이 밀접한 연관을 갖게 됐다.

OST 제작사 더하기미디어 측은 “승희가 부른 ‘그런 사람 또 없습니다’는 억척스레 자신의 삶을 개척해 가는 김도란의 테마곡으로 감동을 이끌었다”며 “새로이 가창에 합류한 효정은 ‘사랑하고 있습니다’를 통해 애절한 사랑의 감성을 완벽하게 형상화했다”고 밝혔다.

한편 오마이걸은 10월 20~21일 서울 블루스퀘어에서 단독 콘서트 ‘2018 가을동화’를 개최해 팬들에게 열정의 무대를 선보이며 활발한 활동을 이어갈 예정이다.

한편 KBS2 주말드라마 ‘하나뿐인 내편’ OST 오마이걸 효정의 ‘사랑하고 있습니다’는 20일 정오 음원이 공개될 예정이다.

culture@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
          연재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