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울랄라세션 김명훈, 드라마 ‘하나뿐인 내편’ OST곡 ‘그런 사람 또 없습니다’ 22일 공개
이미지중앙

사진=더하기미디어 제공.

[헤럴드경제 스타&컬처팀=박영욱 기자] KBS2 새 주말 드라마 ‘하나뿐인 내편’ OST Part.1 ‘그런 사람 또 없습니다’ 음원이 22일 공개된다.

첫 방송을 통해 OST에 대한 관심이 집중된 드라마 ‘하나뿐인 내편’은 15일 첫 방영 당일 24% 시청률을 돌파한 후 16일 25.6% 시청률을 기록하며 인기 대박을 이뤘다. 이에 ‘하나뿐인 내편 OST’가 네이버 실시간 검색어 1위에 오르는 등 시청자 관심이 집중됐다.

방영 당시에는 음원이 공개되지 않아 드라마에 등장한 ‘그런 사람 또 없습니다’의 원곡 가수 이승철이 음악사이트 검색어에 등장하는 등 가창자에 대한 궁금증이 높아졌다. 특히 울랄라세션의 김명훈의 목소리 주인공이라는 사실이 전해져 팬들의 관심이 집중됐다.

이 곡은 사랑하는 이에 대한 순애보를 솔직하게 풀어낸 가사가 돋보이는 ‘그런 사람 또 없습니다’는 이승철 원곡이 영화 ‘슬픔 보다 더 슬픈 이야기’의 엔딩 타이틀곡으로 등장해 많은 사랑을 받았다.

편곡을 맡은 메이져리거는 원곡의 감동을 유지하는 선에서 새로운 음악적 해석을 위해 공을 들였다는 후문이다. 메이져리거는 드라마 ‘추리의여왕2’에서 울랄라세션과 ‘Stay’로 호흡을 맞춘 이후 이번 곡을 통해 김명훈과 놀라운 호흡을 과시했다.

울랄라세션은 이승철의 ‘서쪽하늘’을 리메이크 해 많은 사랑을 받은 가운데 김명훈이 ‘그런 사람 또 없습니다’를 새로이 해석해 색다른 감동을 전하고 있다.

OST 제작사 더하기미디어 측은 “탁월한 가창력으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울랄라세션의 김명훈의 리메이크 한 ‘그런 사람 또 없습니다’는 가슴 아픈 극 전개를 통해 시청자들에게 큰 감동을 불러일으킬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KBS2 주말 드라마 ‘하나뿐인 내편’ OST Part.1 울랄라세션 김명훈의 ‘그런 사람 또 없습니다’는 22일 정오 각종 음악사이트에서 음원이 공개된다.
culture@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
          연재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