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정해인, 연예인의 연예인? ‘밥블레스유’ 뿐만이 아닌 '어화둥둥'
이미지중앙

(사진=올리브TV 화면 캡처)



[헤럴드경제 스타&컬처팀=김소라 기자] 배우 정해인이 연예인들의 주목을 한 몸에 받고 있다.

지난 6일 방송한 올리브TV ‘밥블레스유’에서는 정해인과 관련한 사연이 도착했다. 결혼 2년차인 새댁이 정해인의 팬이라는 내용. 이에 송은이는 남편을 정해인으로 생각하고 음식을 차리면 더 좋지 않겠냐고 조언을 건넸다. 또 이영자는 정해인이 밥을 사겠다는 약속에 “괜찮다”고 답한 송은이에 버럭 화를 내 웃음을 줬다. 방송에서는 실제로 정해인이 등장해 놀라움을 자아내기도 했다.

정해인을 향한 이영자의 애정은 앞서서도 이어져왔다. 이영자는 MBC ‘전지적 참견 시점’을 통해 한 시상식에 간 장면을 공개했는데, 이 자리에서 이영자는 오로지 정해인의 참석 여부에만 관심을 갖는 모습을 보였다.

또한 정해인이 출연한 드라마 ‘밥 잘 사주는 예쁜 누나’의 OST를 흥얼거리고, 정해인이 나오는 장면을 떠올리는 등 열혈 팬심을 드러냈다.

그런가 하면 ‘맛있는 녀석들’에서도 정해인이 언급됐다. 방송에서 문세윤은 정해인과 나눈 대화를 공개했다. 정해인은 문세윤에게 “우리 맛있는 거 먹으러 가자”고 러브콜을 보냈고, 이를 본 멤버들은 정해인이 프로그램에 출연한다는 거 아니냐고 설레 했다.

이처럼 대세배우로 발돋움한 정해인은 ‘연예인의 연예인’으로 발돋움하고 있는 듯하다.
culture@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
          연재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