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건강미녀 최여진, 미친 퍼포먼스 ‘푸에르자 부르타’에 선다
이미지중앙

(사진=솔트이노베이션 제공)


[헤럴드경제 스타&컬처팀=김희윤 기자] 배우 최여진이 세계인이 열광하는 크레이지 퍼포먼스 ‘푸에르자 부르타’에 새로운 게스트로 선다.

오는 7월 12일부터 10일 7일까지 서울 잠실올림픽경기장 FB씨어터에서 진행되는 ‘푸에르자 부르타 웨이라 인 서울’은 새로운 게스트로 최여진을 발표했다. 앞서 지난 6월 초 H.O.T 장우혁을 게스트로 발표하며 많은 관심을 모았다.

최여진은 세계적인 모델들이 출연해 화제가 된 장면인 밀라르(MYLAR / 투명 수영장 씬)에 출연하여 몽환적이고 아름다운 분위기를 연출할 예정이며, 무르가(MURGA / 축제 춤 장면) 장면에도 출연해 화려한 댄스를 선보이며 관객과 함께 즐거운 시간을 만들 예정이다.

‘댄싱 위드 더 스타2’ 우승, 줌바 댄스 아시아 홍보대사 등 평소 춤에 대한 남다른 애정과 실력을 보여온 최여진은 ‘푸에르자 부르타’의 퍼포먼스를 통해 춤 실력을 관객에게 선보일 예정이다.

아울러 최여진은 공연 출연에 앞서 ‘푸에르자 부르타’ 내한팀과의 연습도 함께 할 예정이다. 2005년도부터 시작된 ‘푸에르자 부르타’는 각 나라의 유명 아티스트와 함께 공연해오고 있다. 미국의 어셔, 영국 배우 새디 프로스트, 브라질 배우 지젤 이티에와 길레르메 윈터, 영국 프로듀서 폴 오컨폴드에 이어 이번 ‘푸에르자 부르타’를 통해 최여진이 어떤 퍼포먼스를 선보일지 주목된다.

‘푸에르자 부르타 웨이라 인 서울’은 오는 7월 12일부터 10월 7일까지 서울잠실종합운동장 FB씨어터에서 열린다.
culture@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
          연재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