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박유천·황하나 결별설, "매일이 행복"이라고 했는데...

- 박유천 황하나 결별설 불거져
- 박유천 황하나, 행복하던 한 때는...

이미지중앙

박유천 황하나(사진=헤럴드경제DB)



[헤럴드경제 스타&컬처팀=김소라 기자] 박유천과 황하나씨가 결별설에 휩싸였다.

스포츠월드는 박유천과 황하나씨가 최근 결별을 했다고 15일 보도했다.

황하나씨는 그간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연인에 대한 사랑을 가감없이 밝혀와 두 사람의 관계에 더욱 관심이 쏠리고 있다. 앞서 SNS상 언급한 상대가 누구인지는 명확히 밝히지 않았지만 여전히 연인은 박유천인 것으로 알려져, 사진이나 영상, 글 속에서 등장하는 인물 역시 박유천일 것이라는 추측이 있었다.

특히 지난해에도 박유천과 황하나씨는 몇 차례 결별설을 겪었지만 그 때마다 보도를 부인한 바 있다. 황하나씨는 박유천과 결혼이 무기한 연기됐을 때도 변함없는 사랑을 드러내기도 했다.

당시 황하나씨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세상 그 누구보다 자상하고 로맨틱한. 덕분에 매일매일 행복. 모든 기념일들 한번도 빠짐없이 다 챙겨주고 작은거 하나까지 신경써주고. 이렇게 자상하고 이쁜 마음 가진 로맨티스트는 없을거야. 몇 년 전도 지금도"라는 글을 게재했다

이어 황하나시는 "눈가 촉촉.. 커플스파부터 바다앞에서 딱 우리 둘만의 로맨틱디너에 노래선곡까지 혼자 준비해둔게 너무 귀엽다. 완벽"이라고 자신이 받은 이벤트를 자랑했다.

한편 박유천과 황하나씨의 결별설에 박유천 소속사는 "확인 중"이라는 입장을 내놨다.

culture@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
          연재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