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안형섭X이의웅, 초특급 컴백 이벤트 “차별화된 프로모션·콘텐츠 제공”
이미지중앙

(사진=위에화 코리아)


[헤럴드경제 스타&컬처팀=한수진 기자] '프로듀스 101 시즌2' 안형섭과 이의웅이 초특급 컴백 이벤트에 나선다.

안형섭과 이의웅은 지난 19일 자정 공식 SNS를 통해 두번째 프로젝트 앨범 ‘꿈으로 물들다’의 콘텐츠 스케줄 리스트를 공개하며 컴백 소식을 전했다.

공개된 스케줄 리스트는 발매일까지 약 20여일간의 꽉 찬 콘텐츠 플랜으로 컴백을 기다리는 팬들의 마음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또한 창가에 햇살이 들어온 듯한 파스텔톤의 벽면과 그림자, 바닥에 흩뿌려져 있는 꽃잎이 이번 앨범 콘셉트의 스포인지에 대한 궁금증을 증폭시켰다.

안형섭과 이의웅은 오는 20일 포토티저를 시작으로 세 가지 버전의 다양한 콘셉트 포토와 필름으로 두 소년의 색다르고 변화된 모습을 담는다. 이어 공개되는 트랙리스트와 뮤직비디오 티저를 통해 앨범에 대한 관심도를 최고조로 끌어올리며 앨범 발매전인 4월 6일 하이라이트 메들리를 공개, 가장 먼저 팬들에게 음원을 공개한다.

위에화 엔터테인먼트 코리아(이상규, 정해창 대표)는 "안형섭과 이의웅의 컴백 소식을 기다리는 팬들에게 기존과는 다른 차별화된 프로모션과 다량의 콘텐츠를 제공할 예정이다. 안형섭과 이의웅 또한 팬들의 기다림에 보답하기 위해 매일 열심히 노력중으로 최고의 앨범으로 찾아갈 테니 컴백하는 날까지 많은 응원을 부탁드린다"고 당부했다.

엠넷 '프로듀스 101 시즌2' 출신 안형섭과 이의웅의 신보 ‘꿈으로 물들다’는 오는 4월 10일 발매된다.
culture@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
          연재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