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화정역 인근 화재, 1명 건물서 추락까지…현장 얼마나 긴박했길래?
이미지중앙

(사진=YTN 방송화면)


-화정역 인근 건물서 화재
-화정 화재로 1명 건물서 추락, 2명 경상

[헤럴드경제 스타&컬처팀=최민호 기자] 경기도 고양 화정역 인근 건물에서 화재가 발생해 안타까움을 더하고 있다.

12일 오후 경기도 고양시 화정역 인근 건물에서 화재가 발생해 1명이 건물에서 추락하고, 2명이 경상을 입었다.

소방당국은 이날 오후 경기도 고양시 화정역 인근 우정플라자 7층 사무실에서 화재가 발생했다는 신고를 받고 소방차 22대를 출동시켰다. 현재 진화 작업 중이다.

화정 화재에 네티즌들은 “khh9**** 제발 큰 피해는 없었으면 합니다” “jk**** 화수고 3학년인데 학교 바로 앞에서 이런난리가 나네요” “cfc_**** 바로 앞에서 보고있는데 최근 유난히 화재가 많네요..지금 여기 화정에 헬기 3대나 뜨고 난리났어요” “nopo**** 인명피해없길 기도합니다” “hh9**** 또 불이네.... 어쨌든 큰 피해는 없었으면 합니다” “und**** 불이 나도 잘 안타거나연기가 덜나는 재료쓰는걸법적인 검토가 필요할 듯” 등 우려의 목소리를 냈다.

한편 최근 5년 동안 대전의 봄철 화재가 증가 추세에 있는 것으로 나타났다. 지난 11일 대전소방본부에 따르면 지난 5년 간 봄철(3~5월) 소방 활동을 분석한 결과 화재는 모두 1844건으로 사망 5명을 포함한 인명피해가 71명에 달했으며, 다른 계절에 비해 화재가 26.4% 증가한 것으로 나타났다.

culture@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
          연재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