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박수현, ‘내연녀’ 주장글 올린 오영환씨 결국엔…
이미지중앙

박수현(사진=연합뉴스)


-박수현 예비후보 ‘내연녀 의혹’ 반박…법정대응 불사
-박수현 내연녀 의혹 받은 김영미 의원, 해당글 올린 오 씨 고소

[헤럴드경제 스타&컬처팀=최민호 기자] 박수현 충남지사 예비후보자가 내연녀 의혹에 대해 강하게 반박했다. 법정 대응하겠다는 뜻까지 밝혔다.

지난 6일 자신을 민주당의 충남 공주시 당협 사무국장이었다고 소개한 오영환 씨는 SNS를 통해 “(박수현이) 2014년 지방선거에서 반대에도 불구하고 위원장의 권력을 앞세워 내연녀를 공주시 기초의원 비례대표에 말도 안 되는 이유를 들어 공천한 부적절함을 지적한다”고 주장해 논란을 키웠다.

이에 박수현 예비후보 측은 즉각 강경 대응을 시사하며 “이는 사실이 아님을 분명히 밝힌다”고 반박하고 나섰다.

박수현 예비후보의 내연녀로 거론된 김영미 민주당 공주시의원(비례)은 오 씨를 명예훼손 혐의로 결국 고소 조치했다. 김영미 의원은 “오씨의 주장은 명백한 허위사실”이라고 반박했다.

여론도 박수현 후보 측 입장에 힘을 실고 있는 모양새다. 특히 박수현 후보자는 싱글인데 내연녀 의혹이 따라붙을 수 있겠냐는 것이다. 네티즌들은 “chel**** 싱글한테 내연녀?” “ddeo**** 헌데 현재 독신이라는데 내연녀는 뭐냐 미투를 정치적으로 이용말고 철저히 수사해 콩밥먹여라” “klei**** 선거철에 미투등에 업고 아님말고식으로 그냥 찔러보는거야?? 오죽하면 이혼한 전남편한테 진술서를 받게하냐 대단들하다 그래도 선거때면 또 내연녀운운하겠지” “lad**** 싱글인데 내연녀라니. 아주 안희정에 여세 몰아서 박수현까지 보내버리려는 그분들의 수작이 눈에 훤히 보이네..” “ne**** 싱글남한테 내연녀 운운 자체가 정치적 음모가 확실하네요” “pdm5**** 이 사람 싱글인대 내연녀라니” 등의 반응이다.
culture@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
          연재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