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어쿠스윗, 드라마 역류 OST곡 ‘매일 듣고 싶은 말’ 공개
이미지중앙

사진=더하기미디어 제공.

[헤럴드경제 스타&컬처팀=박영욱 기자] 혼성 어쿠스틱 듀오 어쿠스윗이 달콤한 사랑의 감성을 담은 드라마 역류 OST곡 ‘매일 듣고 싶은 말’를 공개한다.

최근 MBC 아침드라마 ‘역류 ’ OST 가창에 나선 어쿠스윗은 수록곡 ‘매일 듣고 싶은 말 ’ 음원을 16 일 공개한다 .

혼성의 장점을 살려 남녀의 입장에서 각자의 이야기를 담백한 음색으로 녹여낸 이번 신곡 ‘매일 듣고 싶은 말 ’은 사랑하는 이에게 듣고 싶은 사랑과 위로의 말 , 바램을 감성적인 가사로 풀어내며 어쿠스윗 특유의 감성을 선보이고 있다.

이 곡은 드라마 OST 어워즈에서 작곡가 상을 수상하며 인기 프로듀서로 자리매김 한 메이저리거가 작사 ·작곡 ·편곡에 참여해 눈길을 끈다.

어쿠스윗은 10 여편 이상의 드라마 OST 로 활동하며 ‘OST 계의 블루칩 ’으로 떠오르고 있는 혼성듀오. 이들은 지난 1 월 드라마 ‘미워도 사랑해 ’ 참여 이후 최근 싱글 앨범 ‘밤 , 별 , 달 ’을 발매해 인기를 얻었다.

OST 제작사 더하기미디어 측은 “달콤한 감성의 노래로 가요팬들이 호응을 얻고 있는 어쿠스윗이 드라마 ‘역류 ’ 남녀 주인공의 러브테마를 선보여 드라마 감동과 재미를 선사할 것 ”이라고 밝혔다.

한편 MBC 아침드라마 ‘역류 ’ OST 어쿠스윗의 ‘매일 듣고 싶은 말 ’은 16 일 정오 음원을 발표한다.

culture@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
          연재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