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이슬비, 평범한 옷차림에도 시선강탈..남다른 리즈시절 보니?
이미지중앙

이슬비(사진=온라인 커뮤니티 제공)



[헤럴드경제 스타&컬처팀=김소라 기자] SBS 컬링 해설위원 이슬비가 주목을 받고 있다.

1988년생인 이슬비는 경기도청 소속 커링 선수로 활약했다. 2014년 러시아 소치올림픽에서 활약하며 걸그룹 못지 않은 외모와 실력 모두 화두에 오르기도 했다.

특히 온라인 커뮤니티를 통해 공개된 이슬비의 사진이 눈에 띈다.

공개된 사진 속 이슬비는 평범한 나그랑 티셔츠에 단정한 생머리를 하고 있음에도 불구하고 남다른 미모를 자랑하고 있다.

한편 네티즌들은 이슬비의 해설에 대해 "와이** 침착하게 해설 잘하시는거같아요 ^^ 응원합니다." "쏘* 해설로 경기 중계 가려보는데... 이슬비 자신감 주는 목소리 듣기 좋네요." "용** 앞으로도 멋진해설 부탁드립니다~" "vis2**** 이슬비 해설 내공이 강하게 느껴진다 약간 버벅거리는 것도 현장감을 더해준다" "온*** 이슬비해설님 전문가가아니니까 조금천천히 편안히 하세요 그래도 sbs가 젤 듣기 좋은거같아요" "mungc**** 다른 건 몰라도 해설자로서는 별로이시네요. 딱 봐도 우리나라가 불리한 상황이고 중국이 점수 딸 상황인데 무조건 잘했어요잘했어요 괜찮아요괜찮아요 국뽕해설 정말 극혐. 전문가이고 해설자면 객관적으로 냉정하게 해주셔야지. 그럴 거면 경기 보러 가서 응원을 해주세요" "대** 해설 보단 선수 때가 좋은 듯. 이거 해설이 괜찮다고해. 한국 여자 선수가 순서 바꾸는 큰 실수 했는데도괜찮다고" 등 다양한 반응을 보이고 있다.


culture@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
          연재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