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윤아 와플기계, 김생민 울리는 지름신? 인기의 진짜 이유는
이미지중앙

(사진=JTBC 방송화면)

[헤럴드경제 스타&컬처팀=김수정 기자] 윤아의 와플기계가 방송을 통해 알려지면서 화제가 되고 있다.

윤아는 '효리네 민박2'에서 와플기계를 가져오는 적극성으로 눈길을 끌었다. 윤아 뿐만이 아니다. 윤아가 들고 온 와플기계도 시청자들의 이목을 집중시켰다.

윤아 와플기계에 '효리네 민박2' 방송 후 시청자들은 블로그, 카페, SNS 등을 통해 샀다는 후기를 전하고 있어 눈길을 끈다. 시청자들은 "dbwl**** 효리네 보고 있는데 윤아 와플기계에 엄청난 뽐뿌가!!! 생각보다 저렴하더라구요" "dodr**** 보자마자 바로 질렀어요 보통 와플기계랑 좀 틀린 것 같아서 완전 간편할 것 같아 바로 지름신" "tjuy**** 신랑도 보더니 저건 사라며. 요거네요" 라는 등 반응을 보인다. 일부 네티즌들은 윤아 와플기계 브랜드와 최저가 사이트까지 공유하며 정보를 전한다.

무엇보다 윤아 와플기계의 인기는 윤아의 마음씀씀이에 있어 눈길을 끈다. 시청자들은 윤아가 와플기계까지 들고 온 것에 "skdl****윤아 진짜 싹싹하고 준비성 철저하다ㅠㅠ다시보게됨 ㅜㅜ이쁘다" "fire**** 윤아 일등 신부감이네" "zzzz**** 윤아 준비많이해서 왔더라ㅜㅠ 보면서 내내 감탄함 와플기계랑 윤아맨투맨 다 매진됨ㅋㅋㅋ" "dkfm**** 대박이다 ㅋㅋ윤아 뮌든 잘하네" 라는 등 반응을 보이고 있다.
culture@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
          연재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