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신영숙, 한국뮤지컬어워즈 여우조연상에 "2018년 전부 내꺼" 센스만점 수상소감
이미지중앙

신영숙(사진=EA&C 제공)


[헤럴드경제 스타&컬처팀=김희윤 기자] 뮤지컬배우 신영숙이 소속사를 통해 제2회 한국뮤지컬어워즈 여우조연상 수상의 기쁨을 전해왔다.

지난 22일 서울 경희대학교 평화의전당에서 열린 ‘제2회 한국뮤지컬어워즈’에서 신영숙은 뮤지컬 ‘팬텀’으로 작년에 이어 2년 연속 여우조연상을 차지했다.

그는 뮤지컬 ‘팬텀’에서 노래 실력이 형편없는 디바로 남편의 권력을 등에 업고 오페라 극장을 쥐고 흔드는 ‘마담 카를로타’ 역을 연기했다.

여우조연상 수상에 신영숙은 소속사를 통해 “이렇게 값진 상을 수상하게 된 것은 ‘팬텀’이라는 작품의 힘, 그리고 그 작품을 사랑해주는 관객들의 힘이라고 생각한다. ‘팬텀’에서 ‘마담 카를로타’ 역은 무대에서 내가 하고 싶은대로 다하며 히스테리를 부려도 감사하게 큰 사랑을 받는 역할로 정말 내가 사랑하는 캐릭터다”라고 소감을 밝혔다.

특히 “무대에서 마음껏 상값을 해낼 수 있는 배우가 되겠다. 카를로타의 마지막 소절로 새해 인사드리겠다. 2018년 전부 내꺼”라며 재치있는 수상 소감으로 마무리했다.

신영숙은 뮤지컬 ‘레베카’ ‘팬텀’ ‘명성황후’ ‘모차르트!’ ‘맘마미아’ 등 다양한 작품에 출연했으며 최근 ‘더 라스트 키스’에서 라리쉬 백작부인 역할로 출연 중이다.
culture@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
          연재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