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윤지훈, ‘막돼먹은 영애씨’ OST곡 ‘비긴 어게인’ 공개…5회 가창 최다 기록
이미지중앙

사진=더하기미디어 제공.

[헤럴드경제 스타&컬처팀=박영욱 기자] 가수 윤지훈이 ‘막돼먹은 영애씨’ OST곡 ‘비긴 어게인’을 공개했다.

최근 tvN 월화드라마 ‘막돼먹은 영애씨 시즌16’ OST 가창자로 나선 윤지훈은 수록곡 ‘비긴 어게인’(Begin again)을 21일 발표했다.

그는 지난 2013년 ‘막돼먹은 영애씨 시즌12’ OST ‘꿈’을 가창한 후 5시즌 연속 가창에 나섰다. ‘막돼먹은 영애씨’ 시리즈가 국내 최장 시즌제 드라마라는 점을 감안하면 윤지훈은 국내 가수 중 가장 오랫동안 시즌제 드라마 OST 가창 기록을 세웠다.

신곡 ‘비긴 어게인’은 화사한 분위기의 흥겨운 미디움 템포곡. 힘들고 어려운 현실에서도 용기를 잃지 말고 힘을 내자는 메시지를 담았다.

OST 콤비 작곡가 id(이드)와 이종수가 의기투합해 만들어진 이 곡은 종영을 앞두고 흥미진진한 스토리를 보여주고 있는 드라마에 활력을 불어넣을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2012년 드라마 ‘아들녀석들’ OST를 통해 가요계 데뷔한 윤지훈은 지난해 ‘혼술남녀’ ‘보그맘’ 등의 드라마 OST 가창을 통해 매력이 느껴지는 음색으로 시청자들에게 인기를 얻었다. 이어 ‘막돼먹은 영애씨 시즌15’에서는 ‘말이야’라는 곡으로 드라마에 활력을 불어 넣으며 감동을 전했다.

OST 제작사 더하기미디어 측은 “신곡 ‘비긴 어게인’은 가수 윤지훈이 ‘막돼먹은 영애씨’ 시리즈의 다섯 번째 OST곡으로 의미가 있는 노래”라며 “드라마 종영을 앞두고 주인공들의 역경을 딛고 나아가는 모습을 테마로 만든 곡”이라고 밝혔다.

한편 tvN 월화드라마 ‘막돼먹은 영애씨 시즌16’ OST 윤지훈의 ‘비긴 어게인’(Begin again)은 21일 정오 음원사이트에서 공개됐다.


culture@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
          연재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