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정기고, 단독콘서트 합주현장 공개..귀여운 브이자
이미지중앙

정기고(사진=스타쉽)



[헤럴드경제 스타&컬처팀=한수진 기자] 가수 정기고가 단독콘서트를 앞두고 밴드 합주 사진을 공개해 눈길을 끈다.

정기고의 소속사 스타쉽엔터테인먼트 측은 지난 10일 공식 SNS를 통해 “정기고 단독 콘서트 #JUNGGIGO LIVE CONCERT 2018를 위해 열심히 연습중입니다”라는 글과 함께 합주 현장의 사진을 공개했다.

2002년 I.F의 ‘Respect You (Urban Night Mix)’으로 데뷔한 정기고는 2012년 ‘Pathfinder(패스파인더)’로 제9회 한국 대중음악상 노래 부문 최우수 R&B 소울상을 수상한 바 있다.

도 2014년 소유와 함께 발표한 ‘썸’으로 대중들의 사랑을 받은 후, 2017년 발표한 첫 정규앨범으로는 솔로 가수로서의 성장을 증명했다. 최근에는 일본 후지 TV의 유통사인 PCI 뮤직·YELLOW MONSTERS의 리더 이용원이 대표로 있는 올드 레코드 재팬과 일본 라이서스 계약을 체결하는 등 활발한 활동을 펼치고 있다.

소속사 측은 “오는 12일 프라이머리, 보이비와 함께한 'Timeline'을 전 음원사이트에 공개하고, '2018 라이브 콘서트' 를 통해 첫 선을 보일 예정. 많은 관심과 기대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정기고의 ‘라이브 콘서트 2018’은 지난 7월 1일 개최된 ‘2017 정기고 단독 콘서트 1322’에 이어 선보이는 두 번째 단독콘서트로 오는 13일 오후 7시 KT&G 상상마당 라이브홀에서 개최된다.
culture@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
          연재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