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윤은혜 신통치 않았던 사과, 허지웅의 돌직구…뭐라고 했길래
이미지중앙
[헤럴드경제 스타&컬처팀=이은영 기자] 윤은혜가 ‘대화가 필요한 개냥’을 통해 복귀한 가운데 과거 그를 향한 허지웅의 돌직구가 재주목 받고 있다.

지난 2015년 방송된 SBS '한밤의 TV연예'에서 허지웅과 김태훈은 국내 디자이너 의상 표절 논란에 휩싸였던 윤은혜에 대해 언급했다.

2015년 중국의 한 패션 서바이벌 예능에 출연했던 윤은혜는 국내 디자이너 윤춘호가 자신의 디자인 표절 의혹을 제기해 논란에 휩싸였다. 하지만 윤은혜는 이와 관련해 공식적인 입장을 내놓지 않아 논란이 지속됐다. 약 100일만에 한 행사에서 윤은혜는 “물의를 일으켜 죄송합니다. 앞으로 더 노력하는 윤은혜가 되겠습니다”고 했다.

이를 두고 김태훈은 "이 사과가 문제가 된 것은 주어와 목적어가 빠지고 그냥 죄송하다 한 것"이라고 말했고 허지웅은 "사과 아닌 사과는 더 불쾌감을 줄 수 있다"고 동의했다.

허지웅은 “어떤 것에 문제 해결을 할 때 잘못을 인정하느냐 아니면 시간이 해결해주겠지로 가느냐인데 윤은혜는 함구를 택했다“며 "사과는 발빠르고 명확하게 사실과 사과를 전달해야 한다"고 밝혔다.

의상 표절 논란 이후 윤은혜는 국내에서 활동하는 모습을 볼 수 없었다. 2013년 방송된 ‘미래의 선택’이 마지막 드라마였다.

국내 방송엔 4년 만에 복귀, 예능으론 12년만에 복귀다. '대화가 필요한 개냥'에서 윤은혜는 자신의 집을 처음으로 공개하는 등 민낯을 드러냈지만 여론의 반응은 신통치 않은 상황이다.
culture@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
          연재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