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더 데이지, 태국 히트 작곡가와 협업… ‘돌아온 복단지’ OST ‘너와 나 사랑한다면’ 공개
이미지중앙

사진=더하기미디어 제공.

[헤럴드경제 스타&컬처팀=박영욱 기자] 국내 드라마 OST 작업에 태국 작곡가가 참여해 시청자들에게 색다른 감성을 전한다.

최근 MBC 드라마 ‘돌아온 복단지 ’ OST 수록곡 ‘너와 나 사랑한다면 ’의 가창자로 여성 보컬 더 데이지 (The Daisy)가 가창에 참여해 19 일 음원 공개되는 가운데 태국의 히트 작곡가 벤젠비 (BenzenB)가 작곡과 편곡에 참여해 화제가 되고 있다.

Potato, Jannine Wiegel, Justin, G20 등 태국 유명가수의 타이틀곡을 만든 벤젠비는 수많은 드라마 OST 를 만들어 온 작곡가 필승불패와 공동 작업에 나서서 한국과 태국의 음악이 조화를 이루며 독특한 분위기를 자아내는 미디엄 락을 완성했다.

더 데이지는 다수의 OST 가창과 디지털 싱글을 발표하며 활발한 활동을 펼쳐오고 있다 . 최근에는 싱글 ‘그대예요 ’를 통해 풍부한 사운드와 함께 깊은 감성을 더한 가을 시즌 발라드로 인기를 얻고 있다.

드라마 ‘꽃피어라 달순아 ’ OST 가창 이후 더 데이지는 신곡 ‘너와 나 사랑한다면 ’을 통해 섬세하고 부드러운 목소리로 듣는 것만으로도 사랑스러움이 더해지는 아름다운 곡을 완성했다는 평가를 듣고 있다.

OST 제작사 더하기미디어 측은 “OST 신곡 ‘너와 나 사랑한다면 ’은 감성 여성보컬 더 데이지와 OST 최고의 프로듀서 필승불패 , 그리고 태국의 인기 작곡가 벤젠비가 각자의 장점을 살려 합체 효과를 통해 안방극장 시청자들과 가요팬들의 호응을 얻을 것으로 기대한다 ”고 밝혔다 .

한편 MBC 일일 드라마 ‘돌아온 복단지 ’ OST 더 데이지의 ‘너와 나 사랑한다면 ’은 19 일 정오 음원이 공개된다.
culture@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
          연재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