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쇼미6' 블랙나인, 필굿뮤직 합류 후 첫 신곡 '거울' 발매 "위로 얻었으면"
이미지중앙

블랙나인(사진=필굿뮤직)

[헤럴드경제 스타&컬처팀=한수진 기자] 래퍼 블랙나인이 드디어 가요계에 정식 데뷔한다.

블랙나인은 엠넷 ‘쇼미더머니6’ 종영 후 타이거JK가 수장으로 있는 필굿뮤직에 합류한 뒤 19일 오후 6시 데뷔 싱글 ‘거울’을 발매한다.

신곡 ‘거울’은 본격적인 활동을 앞둔 그가 삶과 음악을 대하는 자세를 진심으로 풀어낸 자전적인 곡이다. 방송 출연 당시 한 팀으로 호흡을 맞췄던 동료 래퍼 우원재가 피처링에 참여해 블랙나인의 첫 행보를 응원하기로 했다. 특히 같은 아픔과 상황을 통해 음악적 공감을 형성한 두 사람은 이 곡을 통해 특유의 팀워크를 들려줄 예정이다.

앞서 블랙나인은 소속사 필굿뮤직 공식 SNS를 통해 티저를 공개하고 신곡 ‘거울’ 일부도 공개했다. 흑백 영상 속 블랙재킷을 차려입은 그는 서정적인 멜로디를 배경으로 애잔한 감성을 예고했다.

음악을 통한 진심과 그간의 아픔을 설득력 있게 전달하고자 한 블랙나인과 우원재는 직설적이면서도 은유적인 키워드를 살려 곡의 분위기를 살렸단 평이다.

블랙나인은 “있는 그대로의 내 모습을 투영해 주는 거울이란 도구를 통해 아픔을 털어놓고 돌아보겠다는 의미”라며 “내가 음악을 통해 아픔을 극복한 것처럼, 내 노랠 듣고 누군가 위로를 얻었으면 좋겠다”고 소감을 전했다.
culture@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
          연재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