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인투잇, 단독 리얼리티로 팬들 만난다
이미지중앙

(사진=MMO엔터테인먼트 제공)



[헤럴드경제 스타&컬처팀=이소희 기자] 그룹 인투잇(IN2IT)이 데뷔에 앞서 단독 리얼리티로 팬들을 만난다.

IN2IT 소속사 MMO엔터테인먼트는 IN2IT이 18일 오후 8시 네이버 V앱을 통해 스토리텔링 리얼리티 ‘겟 인투잇(GET IN2IT)’을 공개한다고 밝혔다.

‘GET IN2IT’은 IN2IT의 솔직한 모습과 다양한 매력을 엿볼 수 있는 6부작 리얼리티로, 멤버 별로 각자 좋아하고 잘하는 분야의 반장이 되어 멤버들 서로의 부족한 부분을 보완해 가는 모습을 재미있게 담은 웹예능이다.

앞서 인투잇은 이날 오전 10시 멤버 인표의 트레일러 영상 및 티저 이미지를 공개하며 데뷔에 대한 기대를 높이기도 했다.

일곱 번째로 공개된 개인 트레일러 영상 속 인표는 시원한 눈매와 해맑은 웃음으로 밝은 에너지를 발산하고 있으며, 함께 공개된 이미지에서는 카자흐스탄의 푸른 호수를 배경으로 카메라를 압도하는 깊은 눈빛과 함께 가을 남자의 분위기를 물씬 풍기고 있다.

IN2IT은 지안, 연태, 인호, 현욱, 아이젝, 인표, 진섭, 성현으로 구성된 8인조 보이그룹이다. 팀명은 ‘직감, 본능적으로 알다’의 ‘intuit’과 ‘그것에 빠져들다’는 ‘into it’이라는 단어를 결합해 본능적으로 느껴지는 매력으로 대중을 빠져들게 한다는 의미를 담았다.

이들은 오는 26일 새 앨범 ‘카르페디엠(Carpe Diem)’을 발매하고 데뷔한다. 앨범명은 ‘현재를 즐겨라’라는 뜻의 라틴어로, IN2IT 멤버들이 소년에서 남자로 성장하는 과정에서 만나는 희로애락을 담았다.



culture@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
          연재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