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계란이어 생수마저? 충청샘물 ‘악취’로 결국 제품 회수..냄새 어떻길래?
-충청샘물 생수서 ‘악취 난다’ 민원..금도음료 측 제품 환불 및 회수 조치 나서

이미지중앙

사진=충청샘물 홈페이지

[헤럴드경제 스타&컬처팀=최민호 기자] 충청샘물 제품에서 냄새가 난다는 민원이 제기돼 본사가 제품 회수 조치에 나서 눈길을 끈다.

충청샘물을 판매하는 금도음료는 지난 18일 본사 홈페이지를 통해 생수 제품 관련 환불 절차와 사과문을 공지했다.

충청샘물이 생수 제품 환불 절차에 나선 이유는 휘발유 냄새 등 약품 냄새가 난다는 민원이 잇따라 제기된 데에 따른 것이다. 최근 온라인 커뮤니티 및 소셜미디어를 통해 충청샘물에서 이상한 맛이 난다고 주장하는 게시물들이 등장했다. 배앓이와 설사까지 했다는 네티즌의 글도 있었다.

이에 금도음료 측은 “ 충청샘물(0.5L, 2.0L PET)의 이취(약품 등)로 인하여 고객님께 많은 심려를 끼쳐 드린 점 깊이 사죄드린다”는 입장을 전하며 회수 및 환불 조치에 들어갔다.

충청샘물 생수 회수에 대해 네티즌들은 “csys**** 생수회사에서 관리하는물은 깨끗한 물인데 안 그러면 유통허가자체가 안됨 애꿋은 지자체가 피해보는 일은 없어야 할 텐데 ....문제가 된 이유 생수병인 플라스틱병이 원인햇빛에 장시간 방치된 플라스틱생수병 1급 발암물질 나온다는 기사는 없네? 플라스틱 성분에서 휘발유가 있다는 건 모르나? 플라스틱 휘발유 검색만 해도 폐 플라스틱병으로 경유 휘발유 재생산한다는 기사 찾아보면 있습니다” “dpap**** 샘플 보냈다면서 결과는 안 알려 주지말고 국민들에게 공개하라” “pink**** 비밀로 쓰라는 건 뭐고 물 부족 국가에 물가지고 장난 치는 기업은 정신이 제 정신이가? 한번 그런 놈은 또 나중에 장난친다 식품은 내 가족이 먹는다고 생각하고 만들어야지” “jno1**** 물마저 그러면 앞으로 뭘 먹어야 하는지 모르겠다” “sogs**** 다른 생수도 꼭 조사해주세요. 아이들이 걱정입니다” “ebss**** 물은 끓여먹자” “dldl**** 자꾸 먹는걸로 장난치는 사람들이 나오는데 조사해볼 필요가 있겠어. 어떤 사람들이 먹는 걸로 악용하는지, 요즘 같은 때에 자꾸 불안감 조성 좀 하지마라” “bull**** 믿고 먹을 수 있는 게 없다” 등의 반응이 이어지고 있다.
culture@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
          연재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