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코다브릿지,드라마 ‘돌아온 복단지’ OST 곡 ‘빛이 돼 줄게’ 공개
이미지중앙

사진=더하기미디어 제공.

[헤럴드경제 스타&컬처팀=박영욱 기자] 여성 듀오 코다브릿지(Coda-bridge)가 MBC 일일 드라마 ‘돌아온 복단지’ OST곡 ‘빛이 돼 줄게’를 공개했다.

지난 6월 MBC 아침드라마 ‘훈장 오순남’ 수록곡 ‘인연을 믿어요’를 통해 OST 첫 가창에 참여한 코다브릿지는 가을 감성이 물씬 느껴지는 OST 신곡 ‘빛이 돼 줄게’를 18일 선보였다.

이번 신곡은 사랑에 힘들고 지친 연인을 위한 치유의 메시지를 전하는 내용을 담아 극중 남녀 주인공의 사랑에 대한 애틋한 감정을 표현했다. 특히 감미롭고 따뜻한 사랑을 노래하는 가사와 서정적이고 대중에게 쉽게 다가오는 멜로디가 인상적이다.

프로듀싱팀 멜로디공장과의 인연으로 ‘훈장 오순남’을 통해 OST 가창 프로젝트를 시작한 코다브릿지는 멜로디공장을 이끌고 있는 작곡가 김경범과 카운터펀치, 코다브릿지 멤버 선건이 공동으로 작사·작곡에 참여했다.

코다브릿지는 2016년 4월 ‘Lovely Day’를 발표하며 가요계 데뷔했다. 이와 함께 멤버 선건이 악기 연주와 곡 작업에 뛰어난 재능을 발휘하고 있다. 최근 새 멤버 시진이 보컬로 합류해 기존 발라드와는 달리 색다른 분위기의 곡으로 주목 받고 있다.

7월 발표한 디지털 싱글 ‘우린 사랑하게 될까’는 썸남썸녀에게 들려주는 러브송으로 기존 코다브릿지가 보여주었던 달달한 사랑노래를 한층 더 밝고 시원하게 담아낸 곡이다.

OST 제작사 더하기미디어 측은 “여름 시즌 멤버를 재정비 한 코다브릿지가 새로운 색깔의 음악으로 호응을 이끌며 두 번째 OST 가창에 나섰다”며 “신곡은 극중 연인들의 러브송으로 시청자 사랑을 받을 것으로 기대된다”고 밝혔다.

한편 MBC 일일드라마 ‘돌아온 복단지’ OST 코다브릿지의 ‘빛이 돼 줄게’는 18일 정오 음원이 공개됐다.
culture@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
          연재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