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네티즌의 눈] 240번 버스기사, 3살 아이만 하차 후 그냥 출발? 여론 분노한 이유
이미지중앙

사진=서울시버스운송사업조합 게시판 캡처

[헤럴드경제 스타&컬처팀=최민호 기자] 건대 앞을 지나는 240번 버스기사의 만행에 여론이 들끓고 있어 눈길을 끈다.

12일 머니투데이 단독 보도에 따르면 지난 11일 240번 버스에 아이와 함께 탑승한 엄마 A씨는 건대역에서 함께 하차하려 했다. 하지만 붐비는 승객들로 인해 아이만 하차한 채 A씨는 미처 내리지 못한 일이 발생했다. 당황한 A씨는 곧장 버스기사에서 하차를 요구했으나 버스기사는 이를 무시한 채 다음정거장까지 이동했다. 특히 버스기사는 울면서 버스에서 내리는 A씨에게 욕설까지 한 것으로 알려졌다.

240번 버스 사건과 관련해 네티즌들은 “dpff**** 사람이 미치지 않고서야 어떻게 저런 짓을 할 수가 있나.. 세상이 이상하다 진짜” “jnor**** 해당 버스기사를 꼭 신고하여 유기죄로 처벌할 수 있었으면 좋겠습니다.” “dpdk**** 버스에서 4살 아이 혼자 내렸다면 교통 사고까지 날 수 있었던 상황인데.. 기사 꼭 처벌 받기를” “neri**** 눈앞에서 어린딸이 멀어져가는데 얼마나 맘이 아팠을까.. 그렇죠 버스기사님?” “kjml**** 문 여는 버튼 하나 누르는 게 그렇게 힘드냐” “yunj****그 정거장에 내려야 할 승객을 안내려주고 출발한 자체도 말이 안 되고.. 심지어 아이만 내렸는데 많은 사람들의 내려달란 항의에도 무시하고 끝까지 다음정거장으로 운행한건.. 그냥 사이코패스.. 진짜 법적으로 책임을 물어야한다” “dpdk**** 4살 아이라면 버스에서 혼자 내리고 얼마나 공포에 휩싸였을까..너무 화난다...아무 사고없어서 너무 다행이다...버스다니던 길이면 큰 길이였을텐데..정말 다행이다” “verr**** 진짜 저게 사람이냐.. 아이 잃어버렸거나 아이가다쳤으면 어쩔뻔했냐.. 게다가 뛰어가는 애엄마한테 욕은 왜하는데??” “kook**** 이사람 반드시 찾아서 형사처벌해야한다! 상상만해도 끔찍하다” “to_p**** 배려라고는 눈꼽만큼도 없이 산 듯” “sonh**** 버스기사 찾아내서 꼭 처벌바랍니다” 등의 반응을 보이고 있다.
culture@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
          연재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