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다시 만난 세계' 여진구, 이러려고 돌아왔나…김진우 진실 알았다
이미지중앙

SBS '다시 만난 세계'

[헤럴드경제 스타&컬처팀=김수정 기자] ‘다시 만난 세계’ 여진구가 김진우의 진실을 알았다.

7일 방송된 SBS ‘다시 만난 세계’에서 정정원(이연희)은 박동석(강성민)과 만났다. 정정원은 우연히 박동석을 만났고 성해성 죽음 당시 미술교사와의 일을 물었다. 양경철이 차태훈(김진우)를 만나기로 했다는 말을 들은 정정원은 불길함에 휩싸였다.

정정원에게 이를 들은 성해성(여진구)는 차태훈과 연관된 일임을 알았다. 정정원은 “태훈이가 양경철을 만났으면 지금까지 말 안했을 리 없지 않냐”고 했고 성해성은 곧바로 자리를 박차고 나갔다.

곧바로 차태훈을 불러낸 성해성은 “태훈아 왜 그랬냐. 사건 당일 밤 학교에서 양경철 만났잖아”라고 말했고 놀란 차태훈은 말을 잇지 못했다. 성해성은 다그쳤고 멱살을 움켜쥐며 “어떻게 나한테 그럴 수가 있냐. 어떻게 그러고도 내 동생을 만나고 친구들을 만나고 동생들에게 잘 해줄 수 있냐”고 따졌다. 성해성은 차태훈에게 그날 밤 일을 물었고 차태훈은 “양경철 죽인 거 나다”라고 고백했다. 차태훈은 성해성이 양경철과 싸우는 걸 보고 마음이 안 좋아 한 마디 했고, 그날 밤 양경철이 불러내 자신을 폭행하는 바람에 홧김에 밀치고 도망친 것이라 설명했다.
culture@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
          연재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