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네티즌의 눈] 김준희♥이대우 열애가 뭐가 문제? 남녀로 나뉜 여론 반응
이미지중앙

사진=김준희 인스타그램

[헤럴드경제 스타&컬처팀=최민호 기자] 가수 겸 배우 김준희가 16살 연하의 보디빌더 이대우와의 열애 사실을 공개한 가운데 네티즌들의 관심이 뜨겁다.

25일 김준희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이대우와의 열애 사실을 공개했다. 해당 소식이 전해진 후 두 사람의 상당한 나이 차와, 운동으로 다져진 둘의 몸매가 눈길을 끌며 화제가 됐다.

현재 김준희와 이대우는 열애 사실을 공개한 후 종일 포털 실시간 검색어를 장악하고 있는 중이다. 하지만 두 사람의 상당한 나이 차에 네티즌들의 반응이 반반으로 나뉘고 있어 눈길을 끈다.

김준희와 이대우의 열애와 관련 네티즌들은 “hkw2**** 살아봐라 ‥처음에는 누구나 나이는 숫자일뿐 라고 생각하지 ‥살아 봐라” “myca**** 가장 쓸데없는 걱정은 연예인걱정” “sayw**** 나도 돈만 많으면 연하 만나지...” “sung**** 여자들이 더 오래사니 어느정도 연하남 찬성. 근데 너무나면 나이 좀 들면 같이 다닐 때 여자가 스트레스 엄청받음.” “voic**** 휴잭맨도 부인과 14살 차이고 연상녀여도 잘 산다.다 사람 나름...사랑과 신의가 바탕이 되면 잘 사는 사람 많다.연하 부인 두고도 바람 필 놈은 바람피더라...쓸때 없는 연애인 연애사 걱정.” “mijo**** 왜 여자가 연상인 커플을 보면 할머니와 어린남자 라고 비유하는 등 좋지 않은 시선으로 보고 남자가 연상인 커플을 보면 자연스럽게 넘어가고 아무렇지 도않게 생각하는거지..??;;; 항상 이해가 안됏는데 이번기회에 또 한번 생각하게됏다;;” “ms15**** 남자연옌들 나이적은 여자 만난다고할땐 암말 없다가 여자가 연하만나면 왜 끝까지 가니마니 간섭이냐 ? 김건모 박수홍 지상열 봐라 나이 먹어도 끝까지 나이어리고 젊고 이쁜거찾는데 누가 나쁘다고할꺼냐” “sun2**** 왜 남자는 연하여자 만나면 괜찮고 여자는 왜 안돼? 능력있음 연하남 만나는게 어때서~~” “kim1**** 연예를 하던 말든 이게 실검 1위정도의 뉴스라니” 등의 반응을 보이고 있다.
culture@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
          연재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