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커피스미스 손태영 대표 vs A 상세한 비용청구에 쏠린 시선, 알고보니…
이미지중앙

커피스미스 대표와 연예인 공방=MBC 방송화면


[헤럴드경제 스타&컬처팀=김수정 기자] 커피스미스 대표 손태영(48) 씨와 유명 연예인 A(28)의 진실공방이 눈길을 끌고 있다.

11일 서울중앙지검 조사1부는 공갈·공갈미수 혐의로 커피스미스 대표 손 씨를 불구속 기소했다. 손 씨는 2014년 말 A가 헤어지자고 하자 “너에게 쓴 돈을 다 돌려줄 수 없다면 1억 원이라도 내 놓으라”면서 동영상을 운운, 협박 문자를 보냈다. 동영상은 없는 것으로 알려졌다.

그러나 이 과정에서 커피스미스 대표가 건넨 이사비용, 명품, 월세 비용 등 상세한 ‘연애’ 비용이 알려지자 네티즌들 사이에서는 의혹이 일었다. 단순한 연애 관계에서 월세, 이사비용까지 내주는 게 정상적 일은 아니라는 시선이었다.

그러나 손 씨가 2015년 1월 다른 여자와의 관계를 들켜 A로부터 다시 이별 통보를 받았다는 사실이 추가로 알려지자 여론은 A를 두둔하는 쪽으로 돌아선 모양새다. 사건이 불거진 지 하루, 네티즌들은 “baba**** 혼인빙자 사기는 결혼할꺼라고 말하면서 돈 뜯어내는거고 이거는 그냥 사귀다가 헤어진건데 어떻게 혼인빙자 사기냐? 너같으면 여자문제 많은 성격 개차반인 50살 먹은 아저씨랑 결혼하고 싶겠냐?” “mink**** 지 여자문제로 이별통보 받은건데 그게 왜 혼인빙자사기임?여자가 돈 뜯은게 아니라 니가 '해준거'면서 왜 남탓함?원래 선물 준 시점에서 소유권이 상대방에게로 넘어감 남한테 선물해준건 다시 갖고와라마라할 권리가 없다는 뜻임” “6whi**** 결국 협박한대로 하고 있네, 난 또 한푼도 못받았다고.. 지가 1억 내놓으라고 한거보다 6천 더줬네. 그럼 뱉은말이 있으니 깔끔히 물러나야지. 저거 습관되고 집착되고 무서워지는건데.. 돈 내놓으란대로 다 준다고 해서 안저럴꺼같냐 계속저래.. 잘못걸렸네” “play**** 바람피다 걸려서 헤어지자고 하니까. 동영상있다고 협박. 게다가 동영상은 사실 없었다. 라고 하는데 협박했다고 돈 1억 6천에 받은선물 다 돌려줬다니까. 네티즌들 "그러게 왜 동영상을 찍어? " 합의하에 동영상 함께 찍었다는 내용은 어디에도 없는데 . 동영상 있다고 하니 [몰카당했다]라고 생각하지 않을까? 바람피지. 몰카찍지. 협박하지. 준거 다 돌려달라 해서 돌려줬는데 그런데 또 결혼하자고 하지. 잠수 안타겠냐?협박시기를 보면 꽤 오래시달려 왔다가 K 씨가 고소한건데 조사하면 당한건 더 많을 것 같다” “pshl**** 어제 처음 기사봤을때는 여자가 연예인인데 먹튀했다고 생각했는데 아니네? 커피스미스 사장도 그냥 젊은여자 밝히는 사람인거 같은데...헤어져서 돈도 돌려주고 선물도 돌려줬다는데 그냥 헤어지지 쪽팔리지 않나? 여자가 연예인인걸 악용해서 멋대로 해보려고 한거 같은데 ㅉㅉ 그 나이먹고 뭐하는거냐?” “cher**** 둘사이에 어떤 일들이 있었는지 모르겠다만...동영상 협박을 했다는건 상식을 벗어난 행동...” “rna6**** 이로써 결혼안하길 천만다행이라는 생각! 여자분 천운잡으셨어요~! 저런 인성을 가지고 갑질하는 인간들은 억만장자라도 용서못하지 쫄딱망해봐야 돈으로 큰코다쳐봐야지 엊그제 우리동네에 커피스미스 엄청크게 공사완공됐던데 .... 가맹점주 어쩐담..” “play**** 이건 남자 의견만 들어봐도 돈은 아깝지만 남자편을 들 수가 없다. 중간에 바람피다 걸려서 헤어지자고 한건 내용에 왜 없음? 바람핀 여자나 더 꼬셔보지. 잠수를 탓다는데 매주 하는 방송이 있는 연예인이었는데 어떻게 잠수를 탐?” “witc**** 10억을 썼던 100억을 썼던 감금 폭행 협박이 아닌이상 스미스도 좋아서 쓴걸 가지고 왜 난리냐?” “jcj0**** 남자들~ 선물,돈줄때 생각잘하고 주세요~ 사귄다고 다 결혼하는것도 아니고.. 헤어지고나서 억울할거면 주지마세요~”라는 등 반응을 보이고 있다.
culture@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
          연재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