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크러쉬, 반려견 두유 새 앨범 ‘아웃사이드’ 커버 등장
이미지중앙

(사진=아메바컬쳐)


[헤럴드경제 스타&컬처팀=박정선 기자] 컴백을 앞둔 가수 크러쉬(Crush)의 새 앨범명이 공개됐다.

크러쉬 소속사 아메바컬쳐는 22일 오전 8시 공식 SNS를 통해 크러쉬의 새 앨범 ‘아웃사이드’(Outside) 커버 이미지를 공개했다.

카툰을 연상시키는 이번 커버 이미지 상단에는 앨범명 ‘Outside’ 스펠링이 적혀 있다. 그 아래로 비행기, 자동차, 섬 등 여행을 떠올리게 하는 여러 가지 컷들이 담겨 있다.

그 중에서도 크러쉬와 그의 반려견 두유의 모습이 함께 담겨 있는 컷이 보는 이들의 시선을 사로잡는다. 시원해 보이는 의상을 입은 크러쉬와 옆에 가만히 앉아 있는 두유의 모습은 여느 커버 이미지에선 보기 힘든 신선하고 색다른 케미를 불러일으키고 있다.

커버 이미지를 통해 느낄 수 있듯 이번 앨범 ‘아웃사이드’의 콘셉트는 일상탈출이다. 크러쉬는 리스너들에게 바쁘고 반복적으로 돌아가는 일상에서 잠시 벗어나 시원한 바다나 평소 꿈꾸던 곳으로 여행을 떠나자는 메시지를 전하고 있다.

특히 티징 이미지에 이어 커버 이미지에도 강아지와 관련된 콘텐츠들이 계속 등장하고 있어 크러쉬가 새 앨범을 통해 어떤 스토리를 준비해놨을지 팬들의 기대와 궁금증은 점점 커지고 있다.

크러쉬의 새 앨범 ‘아웃사이드’는 지난해 10월 발매한 EP 앨범 ‘원더러스트’(wonderlust) 이후 약 8개월 만에 선보이는 앨범이다.

한편 크러쉬의 새 앨범 ‘아웃사이드’는 오는 30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culture@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
          연재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