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냄비받침' 유승민 너무 솔직한 토크? 뜨거운 반응 일색
이미지중앙

KBS2 '냄비받침' 방송화면


[헤럴드경제 스타&컬처팀=김수정 기자] 유승민 바른정당 의원이 예능프로그램 '냄비받침' 에 출연해 뜨거운 반응을 이끌어내고 있다.

20일 방송된 KBS2 ‘냄비받침’에 출연한 유승민 의원은 대선 직후 당대표 출마는 옳지 않다고 생각했다면서 “차기대선을 준비하느냐”는 물음에 “마음이 없다면 거짓말”이라고 답해 눈길을 끌었다. 이 밖에 대선주자들에 대한 소회, 개인사 등 솔직한 토크로 웃음을 전했다.

유승민 의원은 지난 장미대선 때 화제의 중심에 섰던 인물이다. 바른정당 의원이 대선기간 중 집단 탈당해 자유한국당에 복당했고, 그 과정에서도 유승민 의원은 흔들림 없이 “끝까지 가겠다”는 의지를 드러낸 바 있다. 이로 인해 바른정당 후원과 지지율이 급격하게 오르는 현상이 일어나기도 했다. 한결같이 망설임 없는 대선완주 의지를 드러냈던 유승민 의원은 대선 후에도 남다른 행보를 보였다. 유승민 의원은 문재인 대통령 당선 후 유일하게 취임식에 참석해 축하를 건네 박수를 받았다.

유승민 의원은 대선에서 220만8천771표(6.8%)로 4위를 기록했다. 그러나 그의 남달랐던 행보에 차기 대선에 나온다면 그를 지지하겠다는 이들이 많았다. 당시 유승민 의원은 페이스북을 통해 “저의 대선도전 실패는 여러분의 실패가 아니니 행여나 저로 인해 낙심하지 않으시기를 당부 드린다”며 “오늘의 도전은 내일의 희망을 위한 첫 걸음이라 믿기에 ‘나는 왜 정치를 하는가’에 대한 저의 성찰은 앞으로도 계속될 것”이라고 밝혔다.

유승민 의원은 대선 패배 후 한달 간의 '침묵'을 깨고 '강연정치'에 나선 모양새다. 지난 13일 중앙대학교에서 강연했고, 21일에는 서울대 강연이 예정돼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한편 ‘냄비받침’ 유승민 의원 출연에 시청자들은 “3ef1**** 다음 대선까지 올곧게 준비하시면 대통령 되실거라 믿습니다” “ksj8**** 아진짜좋아요 ㅋㅋㅋㅋㅋㅋ 선거때 속마음 궁금하기도했었는데 풀리기도하구 ㅋㅋㅋ 참 따뜻한밤이네용” “ehji**** 선거 뒷 얘기 재밌네요.. 특히 솔직한 먹방이야기..ㅋㅋㅋ” “sm10**** 유승민 의원님 화이팅!! 넘나 유쾌해여ㅋㅋㅋㅋ” “eve7**** 유승민 의원님 정말 볼매 맞구요^^ 다음번엔 꼭 지지해드립니다 기존 보수와 절대 섞이지 말아주세요흥하십시요~♡”라는 등 반응을 보였다.
culture@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
          연재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