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핫샷' 절호의 기회 살릴 수 있을까 '꽃길 열 7월' 기대와 우려
이미지중앙

핫샷

[헤럴드경제 스타&컬처팀=김수정 기자] 핫샷이 워너원 영향으로 5인조로 변신해 7월초, 가요계에 컴백할 예정이다.

워너원 활동으로 핫샷 활동은 잠시 쉬게 된 하성운을 제외한 핫샷의 컴백은 2015년 7월 공개했던 '아임 어 핫샷'(I'm a HOTSHOT)이후 2년만이다.

핫샷은 지난 2014년 11월 가요계에 데뷔했다. 당시 핫샷은 가요 관계자들이 꼽는 기대주였다.

데뷔 전부터 자작곡을 공개했을 정도로 실력 있는 보컬로 인정 받아 온 준혁을 리더로 폭발적인 댄스 퍼포먼스를 선보이는 티모테오, 국내 최고 크럼프 크루인Monster Woo Fam 출신인 KID MONSTER, 보컬 성운, 랩퍼 윤산, 리드보컬과 춤을 맡고 있는 호정 등 멤버 모두가 이미 데뷔 전부터 여타 아이돌 그룹들과는 상대 평가를 할 수 없는 완벽한 실력을 갖췄다는 평가를 받았다. 데뷔 전부터 탄탄한 팬덤을 구축해 화제가 되기도 했다.

핫샷의 이야기를 담은 웹툰이 그려지기도 했다. 그룹 멤버들이 실제 인물로 가상의 스토리를 접목시켜 노래와 춤을 좋아하는 소년들의 데뷔 과정을 그린 작품으로 눈길을 끌었다. 3년간의 치열한 연습 끝에 데뷔한 핫샷은 한 언론과 인터뷰에서 “핫샷 앞 수식어에 아무 것도 붙지 않아도 '핫샷'이란 단어 하나만으로 우리의 강점을 알게 하고 싶다” “우리에 대해 계속 궁금해 하고 기대를 갖게 만들고 싶다”고 바람을 밝히기도 했다.

핫샷 컴백에 네티즌들은 “hero**** 와 대박!! 스타일링만 잘하면 될거같아요ㅠㅠㅠ 축하해요!!!” “dydg**** 잘되길 바랄게요~” “weed**** 핫샷 돈 없어서 앨범도 안내주고 무기한 활동 중단하는거 같았는데, 그래도 이번에 하성운 노태현 때문에 많은 사람이 알게되고 다시 활동한다니 정말 다행입니다. 하성운 노태현 뿐만 아니라 다른 멤버들도 실력 출중한거 보고 꼭 잘됐으면 좋겠다고 생각했어요. 힘내요 워너원 팬이지만 핫샷 응원할게요 ^^” “anas**** 기다렸던 기사.성운이도 워너원에서 흥하고 핫샷도 흥해랏!” “geba**** 컴백하면서 애들 메이크업 좀 어떻게 해줘요...ㅋㅋ” “weed**** 핫샷 노래도 좋고 멤버들 실력도 다 좋던데 왜 안떴는지 의문이었는데 이번에는 진짜 꼭 흥하길”이라는 등 반색하고 있다.
culture@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
          연재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