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문재인 타임지 장식, 어떻게 소개됐는지 봤더니
이미지중앙

미국 타임지가 5월 표지인물로 문재인 더불어민주당 대선 후보를 선택했다. 사진=문재인 대선후보 SNS


[헤럴드경제 스타&컬처팀=김은수 기자] 미국 타임지가 5월 표지인물로 문재인 더불어민주당 대선 후보를 선택했다.

송영길 문재인 캠프 선거대책총괄본부장은 4일 자신의 트위터에 "협상가 문재인, 김정은을 다룰 수 있는 자. 다음주 타임지 표지인물"이라며 한 장의 사진을 올렸다.

문재인 후보 역시 “이번 주 타임지 표지 모델이 되었습니다. 김정은을 다룰 수 있는 한국의 지도자라고 평가해줬습나다. 확고한 안보를 바탕으로 한반도 평화를 이끄는 대통령이 되겠습니다. 자세한 기사 내용은 추가로 올리겠습니다”라고 적었다.

사진 속에는 문 후보의 얼굴이 크게 나와 있는 미국 언론 타임지의 표지가 담겼다.

타임지는 문 후보를 'THE NEGOTIATOR(협상가)'라고 표현하면서 북한의 김정은 국방위원장을 다룰 수 있는 인물이라고 설명했다. 해당 사진에는 발행일이 5월15일자로 표시돼있다.

송 총괄본부장은 이어 "세계를 전쟁에서 구할 대한민국 대통령 카리스마 문재인"이라고 표현하면서 "동네 정치인들과 클래스가 다른 문재인, 트럼프, 시진핑, 김정은을 다루는 대한민국의 대통령"이라고 문 후보를 추켜세웠다.

culture@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
          연재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