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화이브라더스와 전속계약 고주원, 예능으로 신고식?
이미지중앙
[헤럴드경제 스타&컬처팀=김은수 기자] 고주원이 화이브라더스와 전속계약을 체결한 가운데 예능으로 첫 행보를 시작해 눈길을 끈다.

26일 방송되는 올리브TV '원나잇 푸드트립 : 먹방레이스'(이하 ‘원나잇 푸드트립’)에서는 3기 멤버인 현주엽, 고주원, 김정민, 이지혜가 여행을 떠난다.

특히 이번 3기에서는 먹방레이스의 승패를 좌우할 수 있는 ‘룰렛 미션’이 신설된다. 36시간의 먹방레이스 동안 주어진 2번의 룰렛 기회를 통해 도장을 얻을 수도, 잃을 수도 있는 것. 때문에 먹방 경쟁의 긴장감이 더욱 높아질 예정이다.

배우 고주원은 '음식&술 무한궁합'을 모토로 러시아 상트페테르부르크로 떠난다. 대낮부터 소련식 선술집을 찾은 고주원은 보드카 한 잔을 원샷해 '애주원'의 면모를 드러내며 보드카와 청어 안주에 제대로 빠졌다는 후문. 이어 상트페테르부르크의 전경이 한 눈에 들어오는 루프탑 맛집에서 러시아 음식 4종세트를 깨끗하게 비운 고주원은, 원푸트 러시아 동기인 대식가 테이의 기록 24.5개를 넘기겠다고 밝히며 승부욕을 불태운다.

무엇보다 이날 화이브라더스는 고주원과 전속계약 체결 소식을 전하면서 고주원은 새 둥지에서 예능으로 먼저 인사를 하게 돼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culture@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
          연재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