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완벽한 아내' 급변, 시청자 뿔났다 "시청자 우롱, 불쾌해"
이미지중앙

KBS2 방송화면

[헤럴드경제 스타&컬처팀=문다영 기자] KBS2 '완벽한 아내'가 급변한 전개로 시청자들의 불만을 사고 있다.

24일 '완벽한 아내'에서는 이은희(조여정)가 심재복(고소영)을 정신병원에 가뒀다. 그 과정은 허술하기 짝이 없었고 조여정 악행도 설득력을 잃었다는 혹평이 이어지고 있다.

'완벽한 아내' 시청자들은 막장 전개에 불만을 토로하고 있다. 네티즌들은 "77mj**** 드라마가 정말 말도안되는 스토리를....확실한 증거도없이 경찰이 신고받았단이유로 고소영을 체포하고.무슨 저런말도안되는 막당드라마가...ㅎㅎ기가막히든데.우리나라 경찰이 이리 허술했나를 보여주는 드라마로밖엔 안보이더군요.." "tmg0**** 어제는 좀 당황스럽더라 너~무 나가서" "yyh1**** 어제는 너무 억지였음 전개가너무 막장.." "phr1**** 보다가 고소영 납치될때부터 진심채널돌림!!!!" "gate**** 첨에는 신선한맛으로 보다가 최근에는 의리로봤는데 어제 결국에 포기" "love**** 왼벽한 사이코로 제목을 바꿔야할듯" "soyo**** 어제는 황당하고 웃겨서 실망그자체였습니다.시청자를 우롱한 느낌이라 채널 돌리고 말았어요...." "tlsr**** 진심..웰메이드라생각했는데갑자기무슨일이지 불쾌해..ㅠ"라는 등 비난을 퍼부었다.

드라마 속 캐릭터에 대한 질책도 더욱 심해지고 있다. 네티즌들 중 일부는 "jyh7**** 난 구정희 때문에 안봄. 조여정이 싫다며 정남희한테 도망가자고 함. 부인한테는 안돌아가고 내연녀한테감. 또 어제는 정남희 죽으니 아들한테 전화로 조여정 싫다고 집으로 가겠다고 함. 부인이 갈곳없어 가는곳도 아니고.. 무슨 왕자병 걸린 바람난 남편 컴백홈 하는 스토리인건지.. 사랑과 전쟁 보는거 같더라." "css5**** 구정희만 사라지면 다 해결될것 같은데 구정희가 모든 원인" "emer**** 구정희가 제일 나쁨.이은희보다 더 미친 싸이코. 어떻게 애들을 사랑한다면서 살인자 사이코패스 이은희 옆에 데리고 갈 생각을하지.아무리 할머니가 지키고 있어도 그렇지."라는 등 애정을 담은 질책이 아닌 이해 불가라는 지적을 내놓고 있다. culture@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
          연재 기사